랭키파이가 8월 9일 발표한 분석에 따르면, 한지민과 최정훈에 대한 관심도가 성별 및 연령별로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트렌드지수는 현재 91,491 포인트로, 전일 540 포인트에서 급상승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한지민과 최정훈에 대한 일간 관심도가 어떻게 변화했는지를 명확히 보여준다.
성별 분석 결과에 따르면, 한지민과 최정훈에 대한 관심은 여성에서 75%로 나타나 남성의 25%보다 훨씬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일의 남성 0%, 여성 0%와 비교할 때 큰 변화로, 성별에 따른 인기 차이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연령별로 살펴보면, 20대에서 51%의 높은 관심도가 조사되었으며, 특히 20대에서의 관심이 두드러졌다. 이는 전일 조사된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와 비교할 때 눈에 띄는 변화이다.
또한, 랭키파이의 연령별 관심도 조사에서는 '한지민 최정훈 디스패치'와 '한지민 최정훈 파리'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고 있어,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특정 키워드를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는 한지민과 최정훈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지민과 최정훈의 인기 상승은 앞으로의 이들의 활동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팬들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