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식이 삼촌' 송강호X변요한→진기주까지…독보적 아우라 케미[화보]

'삼식이 삼촌' 송강호X변요한→진기주까지…독보적 아우라 케미[화보]

pickcon 2024-05-17 09:33:31 신고

3줄요약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이 지난 15일(수) 첫 공개와 함께 국내 언론과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들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아낸 화보를 공개했다.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삼식이 삼촌’이 1-5부까지 공개되자마자 국내 언론은 물론, 박찬욱 감독의 찬사까지 호평 세례가 이어지며 올해의 기대작에서 명실공히 올해 최고의 월메이드 시리즈로의 탄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송강호,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 오승훈, 티파니 영까지, 7인 7색 각자의 매력과 독보적인 무드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한다. 각자의 욕망을 향해 정진하는 캐릭터들의 치열함을 담아낸 듯 7명의 배우들은 묵직한 카리스마와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자아낸다.

또한, 정면을 응시하는 송강호,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의 눈빛에는 강렬함이 담겨있어, 흑백의 화보를 뚫고 나오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선보인다. 시크하면서도 각자의 강렬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극 중 대립하고 갈등하는 인물들의 뜨거운 캐릭터 빅매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1960년대 혼돈의 시대로 향했던 인물들이 아닌, 강렬하고 매혹적인 개성을 뽐내는 원대한 화보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삼식이 삼촌’은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촘촘한 스토리, 각자의 목표를 쫓는 생생하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의 향연, 그리고 믿고 보는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그려낸 압도적인 연기 시너지까지. 2024년 최고의 웰메이드 작품으로서 OTT 시리즈의 새로운 신드롬을 예고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마지막 주 3개로 총 1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