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게임소식] 넥슨·엔씨소프트·컴투스홀딩스

[AT게임소식] 넥슨·엔씨소프트·컴투스홀딩스

아시아타임즈 2024-05-08 17:05:55 신고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8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토너먼트 대전 '2024 WPK SPRING'를 실시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의 생방송 '스탠바이M: 랜선회식'을 13일 진행하고, 컴투스홀딩스는 '워킹데드: 올스타즈'에 신규 생존자 '니콜라스'를 추가했다. 

‘프라시아 전기’ 토너먼트 대전 ‘2024 WPK SPRING’ 실시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토너먼트 대전 ‘2024 WPK SPRING’을 진행한다.

image ‘프라시아 전기’ 토너먼트 대전 ‘2024 WPK SPRING’ 실시. (사진=넥슨)

‘2024 WPK SPRING’은 한 조에 배정된 여러 렐름(서버)이 경쟁을 통해 최강의 렐름을 가리는 토너먼트 대전이다. 플레이어와 특정 몬스터 처치 시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파멸 점수’ 누적, 경험치 하락 등의 불이익 없이 최대 5회까지 부활이 가능해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대전은 전체 렐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얼리버드 렐름 대난투’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렐름별 대표 크리에이터 팀 전투인 ‘크리에이터 렐름 대난투’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얼리버드 렐름 대난투’에서 1위를 차지한 렐름은 자동으로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으며, 크리에이터가 속한 렐름 외 차순위를 차지한 렐름은 1차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 렐름 대난투’는 총 18개의 렐름, 30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5월 16일, 23일 총 2회에 걸쳐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각 그룹별 상위 렐름은 오는 5월 29일 예정된 결승전에서 대결하게 되며, 최종 승리 렐름에는 ’형상/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대전에 참여만 해도 ‘렐름 대난투 보상 상자’, ‘영웅 심연석’ 등 몬스터 처치 보상과 함께 개인 참여 보상을 제공하며, 최종 우승한 렐름 전원에게는 ‘형상 소환 최고급 선물(11회) 5개’, ‘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11회) 5개’, ‘빛나는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리니지M, 생방송 ‘스탠바이M: 랜선회식’ 진행

엔씨소프트(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는 13일 생방송 ‘스탠바이M: 랜선회식’을 진행한다.

image 엔씨소프트 리니지M, 생방송 ‘스탠바이M: 랜선회식’ 진행

‘스탠바이M’은 리니지M의 실시간 이용자 소통 콘텐츠다. 엔씨(NC)는 ‘스탠바이M: 랜선회식’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REQUIEM: 안식의 서곡’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은 온라인 회식 콘셉트로 진행된다. 엔씨(NC)는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과 함께 리니지M 이용자 7000명에게 ‘교촌치킨 반반점보윙’ 쿠폰을 선물한다.

‘스탠바이M: 랜선회식’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은 13일 저녁 8시 리니지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니콜라스’ 등장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image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니콜라스’ 등장. (사진=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생존자 ‘니콜라스’가 등장한다. 방관 성향의 ‘니콜라스’는 쇠톱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레인저다. 적에게 톱밥을 던져 시야를 방해하고 그 틈을 타 공격한다. 톱밥 먼지를 뿌리면 상대편은 약화 효과를, 자신은 강화 효과를 얻는다. 니콜라스의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 콘텐츠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국 배경의 ‘리바이벌 생존 기록’에서 ‘헤드헌팅 의뢰권’ 또는 ‘성향 모집권’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생존 물자를 ‘레전드 장비 선택 상자’, ‘개인 장비 강화 재료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좀비 신드롬을 일으킨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Skybound Entertainment)’의 워킹데드 IP를 활용해 포스트 아포칼립스 상황에서의 생존을 주제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가고 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