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구라 "송지은·박위, 둘이 잘 안 맞네" 농담한 이유

'라스' 김구라 "송지은·박위, 둘이 잘 안 맞네" 농담한 이유

iMBC 연예 2024-05-08 06:33:00 신고

‘라디오스타’에서 ‘미라클 커플’ 송지은과 박위의 뜻밖의 불협화음(?)이 포착돼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천생연분’을 자랑하던 송지은이 예비 남편 박위에게 한 예상밖의 커밍아웃 에피소드를 공개한 것. 이에 “박위 씨가 눈치가 살짝 없는 거 같아”라며 하이에나 본능을 발동한 MC김구라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8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박영규, 장수원, 송지은, 박지현이 출연하는 ‘이슈 업고 튀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송지은, 박위❤와의 데이트에서 커밍아웃한 사연은?! (feat. 동화 같은 커플에 심드렁한 라스 하이에나들)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송지은은 박위를 만나면서 "불편한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웠어요”라며 달라진 마음가짐을 밝힌다. 불편함을 담아두는 스타일이었던 송지은은 “불편한 감정은 마음 속의 쓰레기 같은 거라 빨리 분리수거 해서 내보내야 해”라는 박위의 말에 좋은 감정이든 불편한 감정이든 다른 사람들에게 잘 말할 수 있게 됐다고.

또한 송지은이 데이트 중 박위에게 뜻밖의 커밍아웃을 한 사연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위가 ‘감바스’에 꽂혀 1주일에 3번 먹으러 간 적이 있었다고. 송지은은 “저는 사실 마늘이나 파를 먹으면 속이 아프거든요”라며 당시 매운 음식을 못 먹는다고 박위에게 귀여운 커밍아웃을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박위 씨가 눈치가 살짝 없는 거 같아”라며 심드렁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송지은은 박위에게 했던 또 다른 커밍아웃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송지은의 한 마디에 “진짜?”라며 화들짝 놀란 MC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세윤은 “담아 놓은 게 왜 이렇게 많아!”, 김구라는 “둘이 잘 안 맞네~”라고 반응해 도대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기대가 쏠린다.

‘천생연분’ 예비 남편 박위에게 데이트 중 커밍아웃을 한 송지은을 비롯해 박영규, 장수원, 박지현이 활약한 ‘이슈 업고 튀어’ 특집은 오늘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