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속 복귀 신호탄?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속 복귀 신호탄?

머니S 2024-05-05 06:21:00 신고

3줄요약

 배우 서예지가 2년 만에 개인 채널로 복귀를 시사했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배우 서예지가 2년 만에 개인 채널로 복귀를 시사했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배우 서예지가 2년 만에 근황을 전하며 복귀각을 재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였다.

서예지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달 26일 새로운 개인 채널을 오픈해 화제를 모은지 약 일주일 만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서예지는 후드 상의와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한 미모도 자랑했다.

특히 서예지의 SNS는 곧바로 '복귀 가능성'으로 점쳐졌다. 2년 만에 직접 근황을 밝혔기 때문이다. 서예지가 직접 소식을 공개한 만큼 연기 복귀를 암시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견과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서예지는 지난 2021년 4월 전 연인이었던 배우 김정현의 가스라이팅, 학교폭력, 스태프 갑질 등 각종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서예지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는 "논란이 된 내용대로 드라마의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 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고, 한 배우가 어떠한 의지를 갖지 않고 연기와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학폭이나 갑질 의혹에 대해서도 사실무근이라고 했다.

이후 서예지와 모델 계약을 했던 여러 브랜드는 광고를 철회했고 서예지도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난 2022년 tvN 드라마 '이브'로 복귀했으나 현재까지 추가 작품 소식은 없다. 이런 상황 속에서 그가 갑작스럽게 인스타그램을 재개해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