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학폭 논란' 전종서 사진 올린 진짜 이유?...'프로젝트 Y' 캐스팅 확정

한소희, '학폭 논란' 전종서 사진 올린 진짜 이유?...'프로젝트 Y' 캐스팅 확정

살구뉴스 2024-04-30 10:18:2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배우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에 학폭 논란으로 화제인 배우 전종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된 바 있었는데요. '프로젝트Y'라는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한소희 전종서 동갑내기 친구 역할 맡는다...'프로젝트 Y' 캐스팅 확정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9일 클라이맥스스튜디오는 두 사람이시리즈 '프로젝트 Y'에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로젝트 Y'는 금괴 80억원어치를 탈취하려는 두 동갑내기 친구의 이야기를 그리는 누아르 작품입니다. 극중 한소희와 전종서는 두 친구를 각각 맡기로 했습니다. 

연출은 '박화영'(2018) '어른들은 몰라요'(2021) 등을 만든 이환 감독이 맡습니다. 올해 하반기 촬영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마이 네임’ 등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선보인 배우 한소희와 영화 ‘버닝’, 넷플릭스 영화 ‘콜’, 티빙 시리즈 ‘몸값’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전종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읍니다. 

 

한소희, 전종서와 함께 찍은 사진 올린 진짜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과 공개 열애를 시작하고 이별하는 과정까지 전 연인인 혜리와 신경전을 벌이는 등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습니다. 이후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들과 재계약에 실패하는 등 곤욕을 치렀습니다. 

최근에는 웹 예능 '나영석의 나불나불'에 출연했을 당시 프랑스 대학 합격 발언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 합격 여부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소희는 방송 편집으로 와전된 부분이 있다며 직접 해명에 나서기도 했지만, 갑론을박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논란이 미처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던 전종서를 태그한 사진을 올려 또 한 번 도마 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날 두 사람이 한 작품에 출연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논란은 일단락된 모양새입니다. 

한편 전종서 측은 학폭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의 증언이 이어지면서 아직 의혹에서 완전히 자유롭지 못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