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류시장의 새바람 ‘글린트리큐르’ 출시

K-주류시장의 새바람 ‘글린트리큐르’ 출시

문화저널코리아 2024-04-28 20:56:44 신고

문화저널코리아 정혁체 기자 | 프리미엄 K-주류의 한류 열풍을 선도할 ㈜글린트증류소(CEO 이준연)에서 글린트리큐르를 새롭게 론칭했다.

 

㈜글린트증류소에 따르면, 글린트리큐르는 우리 쌀과 국내산 딸기를 첨가해 숙성시킨 K-리큐르로 대한민국 전통주 남상란 명인과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최근 위스키와 와인 등 프리미엄 주류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였고, 혼술족 및 홈파티가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하여 탄생한 K-주류다.

 

글린트리큐르는 독특한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주원료인 딸기의 붉은 색감과 향이 더해져 다양한 주류와 혼합해 칵테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글린트리큐르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시장의 K-주류 열풍도 예고하고 있다.

 

K-POP 아티스트 선미가 참여해 글로벌시장과 MZ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19일 가수 혜리의 유튜브채널 '혤's club ep10'를 통해 글린트리큐르 모델 선미가 직접 출연하여 첫선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글린트증류소 관계자는 “가장 한국적인 좋은 원료로 제품을 출시한 만큼 국내 리큐르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성공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기성세대 품격 있는 자리부터 MZ세대 파티까지 어느 자리든 어울리는 K-주류의 핫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글린트증류소의 리큐르는 다양한 주류 라인업 중 첫 번째 출시 제품이다.

 

브랜드 노출을 강화하면서 K-주류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아우르는 리큐르 후속 제품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글린트증류소의 리큐르는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 9일부터 1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글린트리큐르 판매처 및 기타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글린트증류소 인스타그램 소셜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