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전 여친' 한소희 근황, 악플러 팬에 대화 요청하며 보인 충격적인 모습..."왜 그러시는 거냐"

'류준열 전 여친' 한소희 근황, 악플러 팬에 대화 요청하며 보인 충격적인 모습..."왜 그러시는 거냐"

살구뉴스 2024-04-28 03:00:00 신고

3줄요약
사진=류준열 SNS / 한소희 SNS

배우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한 지 2주만에 결별을 발표한 한소희가 자신에게 악성 댓글을 남긴 네티즌과의 대화를 공개하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한소희, 악플러에 대화 요청

사진=한소희 SNS 사진=한소희 SNS

2024년 4월 26일 한소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네티즌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네티즌 A씨는 한소희의 SNS에 '언니 폐지 줍는 할머니 밑에서 자라면서 예고로 전학도 가고 돈 많이 드는 미술도 배우고 대단해요ㅜㅜㅜ 진짜 할머니 손에 자란 거 맞죠?', '이번에도 차단하면 다 캡처해서 유튜브 올리겠다' 등의 댓글을 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소희는 해당 댓글을 캡처해 A씨에게 DM을 보냈는데, 한소희가 "이거 두 개 본인 맞으시죠"라고 묻자 A씨는 "맞아요"라고 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한소희는 "왜 그러시는 거냐"며 "제가 A씨 삶에 많은 피해를 끼쳤다면 죄송하다. 그런데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얘기해보고 싶다. 지금 저 글로 본인도 욕먹고 있는 거 알아요? 멈추세요. 서로에게 상처잖아요"라고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대화하더니 화해?

사진=한소희 SNS 사진=한소희 SNS

이후 두 사람은 대화에 들어갔고, 이후 한소희의 SNS에는 "열심히 잘살아 보아요 화이팅"이라는 글귀와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되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에 A씨는 "화이팅! 응원할게요! 그리고 언니 예쁘니까 외모로 욕하는 거 신경꺼요. 그거 다 질투다"라면서 한소희에게 비아냥거리는 댓글을 달았던 처음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한소희가 "막막하거나 정말 답 안나올 때는 꼭 연락 달라! 저도 지식이 많지는 않지만 제 선에서 도움 드릴게요"라고 하자 A씨는 "너무 감사해요. 황송하다"라고 반응했습니다.

사진=한소희 SNS 사진=한소희 SNS

한소희가 "황송하다는 표현 취소! 저도 그냥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하찮은 인간일 뿐 응원할게요"라고 답하자 A씨는 "너무 착해ㅜㅜ 내가 이런 언니를ㅠㅠ 손가락 뿌셔뿌셔"라며 자신의 행동에 후회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 뒤 "언니랑 대화하면서 솔직히 심장 떨렸다. 저도 언니 응원할게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한소희는 A씨와의 대화 내용을 공개한 뒤 "화해 완료"라는 글을 남기며 악플러와의 다툼이 마무리됐음을 알렸고, 해당 모습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소희, 전 남친 류준열과 열애부터 결별까지

사진=한소희 SNS / 혜리 SNS 사진=한소희 SNS / 혜리 SNS

2024년 3월 15일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동반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이 제기되면서 두 사람은 열애설에 휩싸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이후 혜리의 개입으로 한소희와 혜리 간의 기싸움이 이어졌고, 2024년 3월 16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는 맞다”고 입장을 밝히며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해 뭇매를 맞았습니다. 

당시 한소희는 열애를 인정하면서 “그렇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이며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 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돼서 인사차 들르게 된 것”이라고 해명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습니다. 

사진=한소희 SNS 사진=한소희 SNS

하지만 이후 수많은 논란이 들끓자 열애설 인정 2주만인 2024년 3월 30일 한소희의 소속스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 씨와 결별했다.""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고 입장을 밝히며 두 사람의 짧은 연애가 끝이 났음을 알렸습니다. 

네티즌들은 한소희의 모습을 보고 "악플러랑 대화로 푸네", "나였으면 고소했을텐데", "저렇게 갑자기 180도 돌변한다고", "그래서 프랑스 대학은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