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희진vs하이브 분쟁에도… 예정대로 앨범 재킷 공개

뉴진스, 민희진vs하이브 분쟁에도… 예정대로 앨범 재킷 공개

머니S 2024-04-26 15:34:14 신고

3줄요약

그룹 뉴진스가 새 앨범 홍보에 나섰다. 사진은 뉴진스의 앨범 재킷 사진. /사진= 어도어 제공 그룹 뉴진스가 새 앨범 홍보에 나섰다. 사진은 뉴진스의 앨범 재킷 사진. /사진= 어도어 제공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분쟁에도 어도어 소속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컴백 프로모션을 예정대로 진행한다.

뉴진스는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뉴진스는 언제나 그렇듯 과장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남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어도어는 "멤버별 변신이 다채롭다"며 "다섯 멤버는 단발, 강렬한 컬러, 컬이 강한 펌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과 모자, 헤어밴드,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로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나의 정형화된 콘셉트로 규정할 수 없는 뉴진스만의 독창성이 이번 앨범에서도 빛을 발한다"고 소개했다.

'하우 스위트'은 다음달 24일 발매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How Sweet)와 수록곡 '버블검'(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앨범 예약판매는 26일 오전 11시 시작된다. 또 오는 27일 '버블검'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뉴진스는 '하우 스위트'에 이어 오는 6월 일본에서 새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도쿄돔에 입성한다. 이들은 이에 앞서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일본 도쿄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품절 대란을 일으킨 뉴진스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시부야109 개업 4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캠페인을 벌인다. 다음달 1일부터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에 뉴진스 대형 사진이 걸린다.

한편 하이브는 산하 레이블이자 뉴진스가 소속된 어도어 경영진과 갈등을 빚고 있다. 하이브는 어도어 민희진 대표의 경영권 탈취 의혹을 제기, 지난 25일 민희진 대표와 부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