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챌린저스, 한 여자와 두 남자의 뜨거운 매치포인트 순간 포착

영화 챌린저스, 한 여자와 두 남자의 뜨거운 매치포인트 순간 포착

서울미디어뉴스 2024-04-26 09:52:37 신고

3줄요약
감각적인 연출과 자극적인 로맨스 스토리에 매력적인 음악까지 더해져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챌린저스가 2차 보도스틸 4종을 공개했다.
감각적인 연출과 자극적인 로맨스 스토리에 매력적인 음악까지 더해져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챌린저스가 2차 보도스틸 4종을 공개했다.

[서울=서울미디어뉴스] 전서현 기자 = 감각적인 연출과 자극적인 로맨스 스토리에 매력적인 음악까지 더해져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챌린저스가 2차 보도스틸 4종을 공개했다.

테니스 코트 밖, 한 여자와 두 남자의 끝나지 않은 아슬아슬한 매치 포인트를 그린 로맨스 챌린저스가 2차 보도스틸 4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보도스틸은 선 넘는 세 캐릭터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여실히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타시’(젠데이아)가 ‘패트릭’(조쉬 오코너)과 ‘아트’(마이크 파이스트)를 각각 미묘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장면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치명적인 분위기와 짜릿한 감정을 이끌어내며 전 남자친구와 남편 사이에서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타시’를 가운데에 두고 ‘패트릭’과 ‘아트’가 양 옆에 앉아 서로를 마주보며 웃는 장면은 매력적인 세 남녀가 서로에게 갖는 묘한 감정과 그들의 복잡한 관계를 암시한다.

이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들의 관계 속에서 결국 테니스 결승전 매치 상대로 만난 ‘패트릭’과 ‘아트’ 중 누가 승리를 쟁취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스틸만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영화 챌린저스는 “도파민 도는 세사람의 매치포인트 러브” (CGV_gy********), “공동 소유하는 듯한 미묘한 삼각관계를 조명하면서… 결국, 도출해내는 극적 엔딩씬이 인상깊다!”(메가박스_ha****), “랠리와 매치포인트를 오가는 관계들을 스타일리쉬하게”(왓챠피디아_si******) 등과 같은 호평을 남기며 입소문 흥행에 신호탄을 터뜨릴 것이다.

아슬아슬한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2차 보도스틸 4종을 공개하며 고자극 인생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챌린저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Copyright ⓒ 서울미디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