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BTS 제이홉→RM, 신보 발매…입대 후에도 열일 중

‘군입대’ BTS 제이홉→RM, 신보 발매…입대 후에도 열일 중

TV리포트 2024-04-26 02:56:40 신고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군생활 중에도 꾸준히 신보를 발매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26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RM의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이 오는 5월 24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RM의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은 ‘장소에 어울리지 않는 이방인’ 같이 느껴지는 순간을 다룬다. 누구나 한 번쯤 느꼈을 이 보편적인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해당 앨범은 RM이 전곡의 작사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달 제이홉 역시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을 발매했다. 제이홉은 자필 편지를 통해 “이 앨범과 콘텐츠는 평소보다 조금 더 제이홉이란 친구를 알아갈 수 있고, 지속적으로 이끌고 나가고 싶은 문화 중의 하나”라고 소개하며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 전원은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지난 2022년 12월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한 진은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5사단에서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이다. 오는 6월 12일 제대를 앞두고 있다.

지난해 4월 입대한 제이홉 역시 36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있으며, 슈가는 지난해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이어가고 있다.

뷔와 함께 입대한 RM은 현재 강원 화천 소재 육군 제15보병사단에서 군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지민과 정국도 제5보병사단으로 자대 배치를 받고 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완전체 활동은 오는 2025년부터 재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