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신한은행, 소상공인 매장 ‘하이오더’ 설치 지원

KT-신한은행, 소상공인 매장 ‘하이오더’ 설치 지원

데일리임팩트 2024-04-25 16:24:41 신고

3줄요약
 (왼쪽) 김광수 신한은행 고객솔루션그룹장과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이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상생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 사진=KT
 (왼쪽) 김광수 신한은행 고객솔루션그룹장과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이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상생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 사진=KT

[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KT가 신한은행과 함께 상생형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DX)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양사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신한은행 본점에서 이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최근 물가인상과 인건비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마련됐다. KT는 신한은행과 단독 제휴를 맺고 하이오더를 신규 설치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최대 15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매장당 평균 50만원 상당의 테이블 오더 부속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신한은행은 거래조건에 따라 최대 현금 100만원도 추가 지원한다.

지원을 받고 싶은 소상공인은 KT닷컴과 가까운 KT 매장 또는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KT에서 하이오더를 가입한 후 개통 후 하이오더 가입서류를 지참해 신한은행에 방문하면 된다. 앞서  KT는 지난 5일 하이오더, AI 로봇 등의 특화 상품이 추가된 소상공인 결합상품 ‘으랏차차 패키지’를 출시한바 있다.

KT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비용 부담으로 디지털 전환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인들을 위해 마련했다”라며 “상생형 디지털 전환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이현석 KT 커스토머부문장과 김광수 신한은행 부행장이 참석했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