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IS] 아일릿 “빌리프랩, 저희 앨범 최선을 다한 결과물인 것 잘 알고 있다” (‘컬투쇼’)

[왓IS] 아일릿 “빌리프랩, 저희 앨범 최선을 다한 결과물인 것 잘 알고 있다” (‘컬투쇼’)

일간스포츠 2024-04-24 16:48:30 신고

3줄요약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하이브 막내딸’ 그룹 아일릿이 소속사 빌리프랩과 모회사 하이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일릿의 소속사에 대한 감사 소감은 하이브와 어도어 경영진 갈등이 불거지면서 ‘아일릿의 뉴진스 카피’ 문제가 제기된 가운데 나온 것이라 눈길을 끌었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그룹 아일릿 멤버 윤아, 민주, 모카, 원희가 출연했다. 멤버 이로하는 일본 체류 중으로 불참했다.

이날 아일릿은 데뷔곡 ‘마그네틱’의 세계 음원차트 석권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DJ 김태균이 “데뷔곡부터 초대박이 났다. 좋은 결과 어떤가?”라고 묻자, 아일릿 멤버들은 “너무 신기하다. 이렇게 ‘마그네틱’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게 신기하고 기쁘다”며 “데뷔한 지 한 달도 안 된 우리를 이렇게”라고 기쁨을 숨기지 않았다. 

특히 “음악 방송에서 8관왕을 차지했는데, 1위 소감으로 못 전한 이야기가 있나”라는 질문에 윤아는 “회사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윤아는 “빌리프랩 구성원 여러분, 저희 앨범이 얼마나 최선을 다한 결과물인지 잘 알고 있다. 그건 변하지 않는 거니까 정말 자랑스럽다. 자주 감사드리지 못해도 저희 마음 다 아실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이브에 대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윤아는 “하이브 구성원 여러분, 한결같이 저희를 믿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