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번 고민했다"… 유정, 브브걸 탈퇴 속 ♥︎이규한 응원

"수만번 고민했다"… 유정, 브브걸 탈퇴 속 ♥︎이규한 응원

머니S 2024-04-23 10:26:58 신고

3줄요약

가수 유정(남유정)이 브브걸을 떠났다. 사진은 지난 2021년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21 AAA') 시상식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인 걸그룹 브브걸 유정. /사진=머니투데이 가수 유정(남유정)이 브브걸을 떠났다. 사진은 지난 2021년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21 AAA') 시상식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인 걸그룹 브브걸 유정. /사진=머니투데이
가수 유정(본명 남유정)이 브브걸을 탈퇴한 심경을 전했다.

유정은 지난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워너뮤직코리아와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며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릴 순 없지만 스스로도 갑작스러운 일임과 동시에 그동안 수백 번 수만 번 고민해왔던 일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고 했다.

이어 "애초부터 속이 작아 두려움도 많고 생각도 걱정도 많은 저는 늘 누군가에게 피해가 되는걸, 그와 동시에 혼자서 무언가를 해 나가는 걸 굉장히 두려워했던 것 같다"며 "그러나 저는 오늘 후로 사랑하고 소중했던 저의 과거를 이곳에 남겨두고 앞으로 또 사랑하고 소중해야 할 저의 다음 스텝을 밟아갈 생각"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투덜댔던 순간도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가 가득했던 순간도 제 인생에 모두 한 챕터로 남았고 앞으로의 또 다른 제 이야기를 써 나가야 함에 사실은 설렘보다는 두려움이 크지만 실수해가며 또 그런 나를 사랑해가며 여태 그래왔듯 또 스스로를 다독여가며 앞으로도 열심히 걸어가보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유정의 심경글에 남자친구 이규한이 '좋아요'를 눌러 연인의 홀로서기를 응원했다. 꾸준히 예능 활동을 이어갔던 유정은 ENA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에 출연하고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