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서 처음 만나” 래퍼 비와이 방송에서 가족 최초 공개

“교회서 처음 만나” 래퍼 비와이 방송에서 가족 최초 공개

나남뉴스 2024-04-22 16:55:18 신고

3줄요약
래퍼 비와이(나남뉴스)
래퍼 비와이(나남뉴스)

래퍼겸 프로듀서 비와이(30)가 방송을 통해 아내와 딸을 처음으로 공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비와이는 지난 4월 21일(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비와이는 딸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비와이는 그동안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간간히 올리는 등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비와이는 기독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앞서 비와이는 20세 때 교회에서 지금의 아내를 처음 만났다.

사진 출처: 비와이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비와이 인스타그램

비와이 커플은 20세부터 열애를 시작해 약 9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20년 10월 31일, 결혼에 골인했다. 이들 커플은 이후 결혼식을 올린 지 약 3년 후인 2023년 1월, 딸을 얻었다.

당시 비와이는 딸을 얻고 난 후 아내와 딸을 향해 고마움을 표현했는데 그는 “하나님 제 인생에 이런 날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 우리딸 시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비와이는 “시하 엄마 26시간동안...제일 제일 수고 많이했어. 시하야 너의 시선을 언제나 하나님께로 향하렴. 아빠가 앨범 제일 먼저 들려줄게”라고 밝힌 바 있다.

그랬던 딸이 어느덧 훌쩍 컸고 비와이는 아내와 딸과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 아내와 딸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대해 비와이는 “공중파 나온 기억이 몇 번 없다. 공중파 울렁증이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비와이 가족편에는 보이그룹 동방신기 출신의 김준수도 합류하면서 큰 이목을 끌었다.

김준수 역시 공중파 예능 출연은 약 15년 만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김준수는 비와이의 동료로 출연해 지원 사격에 나섰다.

'쇼 미 더 머니'서 우승하며 스타덤에 올라

사진 출처: 비와이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비와이 인스타그램

한편 1993년 6월 15일, 대전광역시 출생인 비와이(본명: 이병윤)는 이후 인천광역시로 이사해 그곳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

비와이는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청운대학교에 입학했다. 그는 청운대학교에서 베트남비즈니스를 전공했다.

비와이는 2014년 6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Waltz’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한 후 2년 후인 2016년, 오디션 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 5’에 지원하게 된다.

특히 비와이는 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폭발적인 래퍼 실력을 선보임으로써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는 기염을 토한다.

비와이는 출중한 래퍼 실력을 인정받은 끝에 2016 제8회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을 비롯해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랩 퍼포먼스상, 2017 제6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발견 힙합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