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티아라 아름, 재혼 연인과 결별 후... 중대한 발표 남겼다

'임신' 티아라 아름, 재혼 연인과 결별 후... 중대한 발표 남겼다

위키트리 2024-04-21 16:12:00 신고

3줄요약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재혼을 발표한 연인 서 씨와 결별한 후 모든 SNS를 비활성화한다고 알렸다.

티아라 아름 / 아름 인스타그램

아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그램으로 오는 피해자 연락은 이제 다 처리가 됐다"며 "난 당분간 비활성화로 내 인생에 집중하려고 한다. 모두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팬 여러분들 걱정하지 마시고 활기차게 잘 지내다 오겠다"라고 말했다.

아름이 남긴 글 / 아름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사건들 이후 모르는 분께 여러 지역으로 내 인스타그램 비밀번호를 알아내려 하고, 장난치려는 사람들이 생겨서 안전하게 비활성화하는 쪽을 선택했다"며 "혹여 내가 돌아온 후에도 날 사칭해서 금전적 연락이 간다면 답하지 않는 대처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행여 아직 내게 연락 못 하는 분들은 오늘 중으로 연락 부탁한다. 받은 메시지와 계좌 확인 내역과 함께 피해 사실을 전달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름은 2012년 7월 티아라의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고, 이듬해 7월 탈퇴했다. 2019년 두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그러나 지난해 12월 이혼 소송을 한다는 소식과 함께 서 씨와의 재혼을 발표했다.

최근 아름은 서 씨와 함께 팬, 지인 등 최소 10명으로부터 4000만 원이 넘는 돈을 편취했다는 의혹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이와 관련 아름이 거액의 돈을 빌린 이유가 스포츠 도박 때문이라는 폭로도 나왔다. 아름은 이 모든 의혹에 대해 해킹이라며 적극 부인했다.

이 일로 인해 아름과 서 씨는 사이가 틀어졌고, 끝내 결별을 선택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아름은 서 씨의 아이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