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철저한 목 관리→‘연애 프로’ 과몰입 일상 공개 (‘나혼산’)

NCT 도영 철저한 목 관리→‘연애 프로’ 과몰입 일상 공개 (‘나혼산’)

일간스포츠 2024-04-20 10:06:40 신고

3줄요약

NCT 도영이 남다른 책임감으로 야무진 건강 관리와 만족감 100%의 자취 새싹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그룹 NCT 도영의 자취 6개월 차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도영은 일어나자마자 작두콩 차, 고로쇠 물, 각종 영양제, 말린 전복 등을 먹으며 면역력 관리에 신경 썼다. 또 그는 “노래할 때 목소리가 안 나올까 걱정이 된다. 목 관리도 실력”이라며 집에서는 목 마스크와 휴대용 목 관리 기기로, 병원에서는 목과 성대 검진 등을 하며 메인 보컬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도영은 제철 식재료로 ‘새우 달래장’, ‘차돌냉이 된장찌개’에 이어 남은 배달 음식과 자신이 좋아하는 닭 껍질까지 넣어 완성한 제육볶음으로 건강한 한 상을 뚝딱 만들어 만찬을 즐겼다.

이와 함께 ‘연애 프로그램’에 과몰입한 도영의 반전 일상이 웃음을 유발했다. 아침부터 연애 프로그램을 시청하기 시작한 그는 양치를 하거나 운동을 하고 집안일을 하면서도 연애 프로그램에 시선을 고정했고 진심이 가득 담긴 변화무쌍한 리액션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떡볶이와 함께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보며 오직 자신을 위한 하루를 보낸 도영은 혼자 사는 삶에 대해 “성장하는 느낌이 든다”라며 만족도 100%의 자취 라이프에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