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한테 감금·폭행 당해.." 티아라 아름, 재혼 발표했던 남친과 결별 후 폭로전 이어가

"전 남친한테 감금·폭행 당해.." 티아라 아름, 재혼 발표했던 남친과 결별 후 폭로전 이어가

뉴스클립 2024-04-20 02:43:38 신고

3줄요약
아름 인스타그램
아름 인스타그램

자신의 팬들을 상대로 금전을 갈취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재혼 예정이던 남자친구와 결별 후 폭로전을 이어갔다.

아름은 지난 19일 "Happy birthday to me"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생일을 자축하는 듯 케이크 사진을 올렸다.

그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 모두가 함께였다면 더 행복할 수도 있었을 생일이지만 서른 기념으로 어찌할 수 없는 일에 대해서는 내려놓기로 맘 먹은 오늘이었다. 내년은 부디, 사랑하는 사람 모두가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그런 생일이 되기를 바라며_ 2024 생일 안녕. 진짜 30살 안녕"이라는 글을 적었다.

아름 인스타그램
아름 인스타그램

그러면서도 아름은 댓글을 통해 "저를 알지 않았다면 피해 볼일 없었던 분들에 대한 책임들은 다 지고 있으며, 법적으로도 책임감 있게 처리 중에 있습니다. 지인들의 피해도 하나하나 알게 되는대로 처리했고, 인스타 역시 피해자분들을 계속 확인해야 하기에 신경 잘 쓰는 중입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억울하다 알아달라 표출하는 건 아이들에 관한 부분뿐이었지 다른 사건들에 대해 알아달라 말한 적 없어요. 그러니 과한 참견 마시고 주말 잘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본인들의 인생을 위해서라도 모르시면 어떠한 말도 조심성 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이들 문제 아니면 두려울 게 없으니, 모두 법적 조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경고를 전했다.

아름 "서 씨로부터 감금, 폭행 당해 사채썼다.." 억울함 호소

앞서 아름은 연예부 기자 출신 이진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혼을 발표했던 전 남자친구 서 모 씨와의 관계에 대해 설명했다.

아름 인스타그램
아름 인스타그램

통화 내용에 따르면 아름은 이진호에게 그동안 서 씨로부터 협박당했던 것과 사기와 관련된 증거들을 보내놨다고 밝혔다.

이어 아름은 "저는 그 사람과 함께 사기를 친 적도 없고 그 사람이 폭행 및 아이들로 인한 협박을 해서 몇 달 동안 한 순간도 빠짐없이 계속 같이 있었고 저한테 사채도 시켜서 했다"라고 폭로했다.

또한 "많지는 않지만 폭행 흔적도 있고, 아쉽게도 진단서를 끊으러도 못 갔다. 잠깐 그 집에서 사채를 하고 도망나온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한편 티아라 출신 아름은 지난 2019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지만 지난 10일 이혼 소송과 함께 재혼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아름은 재혼 예정이던 서 씨와 함께 팬, 지인들을 상대로 약 4000만 원 이상의 돈을 편취했다는 의혹을 받아 해킹범의 소행이라며 억울함을 주장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