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앤씨티 강아지숲, 아트프로젝트 ‘보통의 가족展’ 전시

더존비앤씨티 강아지숲, 아트프로젝트 ‘보통의 가족展’ 전시

아시아타임즈 2024-04-19 17:49:31 신고

7월 14일까지 강아지숲 박물관 1층 로비 전시

[아시아타임즈=김보연 기자] 더존비앤씨티의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이 열 번째 아트프로젝트로 윤정미 작가의 작품을 전시한다.

image  더존비앤씨티의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이 열 번째 아트프로젝트인 ‘보통의 가족展’으로 관람객들과 만난다. (사진=더존ICT그룹)

‘강아지숲’은 열 번째 아트프로젝트인 ‘보통의 가족展’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일상에서 보호자와 반려동물을 함께 촬영한 사진 전시물로 구성돼 현시대 반려동물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아지숲 박물관 아트프로젝트’는 다채로운 시각으로 반려문화를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 국내 최초의 프로젝트다. 

강아지숲은 지난 2021년 개관과 함께 동시대 작가들의 반려동물 주제 미술작품을 시리즈로 소개해 오고 있다. 

이번 열 번째 아트프로젝트의 주인공은 ‘윤정미 작가’다. 작가는 반려견과 산책하면서 마주친 보호자와 그들의 반려동물이 서로 닮아 있음을 확인하고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렌즈 너머의 보호자와 반려동물은 집과 공원, 사무실 등 일상 공간에서 친밀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작품은 단순하지만 충실하게 서로의 일상에 녹아 있는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모습을 담고 있다. 

‘보통의 가족 展’은 오는 7월 14일까지 강아지숲 박물관 1층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아지숲 이용 고객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아트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