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재단, 저소득층 가정 돕는 본아이에프에 감사패 수여

이랜드재단, 저소득층 가정 돕는 본아이에프에 감사패 수여

브릿지경제 2024-04-19 09:41:28 신고

3줄요약
BIN0007.wmf
이랜드재단은 본아이에프에게 지난 18일 감사패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본아이에프 이성진 대표, 이랜드재단 정영일 대표 (사진=이랜드재단)

이랜드재단은 복지사각지대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함께 공헌활동을 전개한 본아이에프에게 지난 18일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정영일 이랜드재단 대표, 이재욱 본부장, 이성진 본아이에프 지주부문 대표, 함진경 브랜드가치관리실 실장 등 8명이 참석했다.

이랜드재단은 늘어나는 결식 아동 및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와 지난 2022년 6월 협약을 체결하며 지원에 돌입했다.

본아이에프는 복지사각지대 청소년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진정성있고, 투명하게 사업을 운영하는 이랜드재단에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본아이에프는 협약 체결 후 고객참여형 식시일반 캠페인, 천사박스 등 사업을 지원했다. 누적으로 3678명의 가정 밖 청소년 및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2200만원 상당의 식사를 제공했다.

지난 3월에는 이랜드 및 본아이에프 임직원들이 포천하랑센터 다문화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외식분야 진로강의, 멘토링 및 식사 지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며 협력을 확장했다.

이성진 본아이에프 대표는 “이랜드재단과 협력해 저소득층 가정에게 건강한 식사를 선물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랜드재단과 협력을 강화해 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의 식문제를 해결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일 이랜드재단 대표는 “본아이에프와 진정성있고, 지속적인 공헌활동으로 소외 이웃을 돕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하며 “모두가 존엄한 삶을 누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랜드재단과 본아이에프의 외식분야 사회공헌 모델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에브리즈 플랫폼을 통해 이랜드그룹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 교회, 단체와 연계하고, 기부, 봉사, 멘토링 등 참여로 복지사각지대 청소년의 회복과 자립을 돕고 있다.

송수연 기자 ssy1216@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