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2' 출연·아이유 아역…참가자 24인, 화려한 이력 공개 ('아이랜드2 : N/a')

'스걸파2' 출연·아이유 아역…참가자 24인, 화려한 이력 공개 ('아이랜드2 : N/a')

뉴스컬처 2024-04-17 10:03:52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정예원 기자] '아이랜드2 : N/a'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예고 영상을 오픈했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Mnet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가 1회 예고 영상을 통해 스토리텔러 송강과 지원자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CJ ENM
사진=CJ ENM

아이랜드에 입성한 24인의 지원자들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출연,드라마 속 아이유 아역, 영국 명문 발레스쿨 출신, 대형 기획사 연습생 출신 등 쟁쟁한 이력을 자랑했다. 이어 이들은 '아이랜드'로 향하는 첫 번째 관문인 '입장 테스트'를 시작하게 됐다. 지원자들의 다양한 무대를 향한 프로듀서진의 냉철한 평가는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평가에 앞서 "꼭 여기서 데뷔하고 싶다"고 말하는 등 지원자들의 각오를 엿볼 수 있는 예고 영상은 아이랜드에 첫발을 내디딘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각자 어떤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것인지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이랜드2'는 Mnet만의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더불어 배우 송강의 스토리텔러 참여와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투애니포(24)와 비비엔(VVN),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와 리정의 합류로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18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컬처 정예원 jyw84@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