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사랑 많이 해봤다" 이준 근황에 과거 정소민과 열애설 및 동물의왕국 발언 재조명

"뜨거운 사랑 많이 해봤다" 이준 근황에 과거 정소민과 열애설 및 동물의왕국 발언 재조명

살구뉴스 2024-04-16 22:27:16 신고

3줄요약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라디오스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라디오스타'

최근 가수 겸 배우 이준이 뜨거운 사랑을 많이 해봤다며 근황을 밝혀 화제입니다. 이에 과거 배우 정소민과의 열애설은 물론, 아이돌 스캔들에 대해 '동물의 왕국'이라는 발언이 재조명 되고있습니다. 

 

"뜨거운 사랑 많이 해봤다" 이준 근황, 뜨려고 노출?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 

최근 가수 겸 이준이 "뜨거운 사랑을 많이 해봤다"자신의 특기가 사랑이라고 밝혀 화제입니다. 

2024년 4월 15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사랑이 특기인 2세대 아이돌 오빠(?)가 왔다 탈출도 했다가 부활도 하는 준이오빠, 정신이오빠 만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습니다. 

이날 조현아는 이준과 이정신에게 "결혼을 할 거 아니냐. 결혼하고 싶냐"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에 이준은 "못할 것 같다. 난 별로 생각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 

이어 조현아는 "뜨거운 사랑 해본 적 있냐"고 묻자, 이정신은 "나는 아직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들은 이준은 크게 놀라며 "진짜? 뜨거운 사랑 안 해봤냐. 난 겁나 해봤다"고 이야기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이준은 "난 그래서 멜로 연기 굉장히 자신 있다. 사랑이 특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준은 "여기서 제가 사랑 안 해봤다고 하는 것도 웃기다"며 솔직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앞서 이준은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 열연하고 있으며,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드라마에서 "뜨려고 벗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이날 이준은 "이번 (드라마에는) 노출 신이 없는데 제가 감독님께 어필해서 만들었다. 맞는 장면에서도 보호대 없이 벗고 맞겠다 했다"라고 노출신을 만들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준·정소민 열애·결별

KBS, MBC

현재 이준이 뜨거운 사랑을 많이 해봤다는 발언과거 배우 정소민과의 열애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1월 1일, 이준과 정소민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 보도 이후, 약 2시간 만에 연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스패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스패치

이준과 정소민은 2017년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만나 드라마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후, 2020년 6월 26일, 이준과 정소민은 연애 3년만에 결별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별 사유에 대해서 둘의 측근은 각자 스케줄이 많아짐에 따라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밝혔습니다. 

이준은 1988년생으로 올해 36세이며, 정소민은 1989년생으로 올해 35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입니다. 

 

이준, 연예계 '동물의 왕국' 발언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자',  MBC '라디오스타'

최근 이준이 사랑이 특기라고 밝힌 가운데, 과거 아이돌들의 스캔들에 대해 동물의 왕국이라는 발언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이준은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자'에 출연해 주위의 시선 때문에 여자 아이돌을 못만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준은 "누구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많은 아이돌 가수들이 A와 B가 사귀는데 갑자기 A가 C랑 사귀고 B가 D를 사귀고 그런다. 무슨 동물의 왕국도 아니고 부끄럽더라"고 고백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이후 이준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동물의 왕국' 발언 이후 음악방송에 참석하기 힘들었던 이유를 털어 놓았습니다.

이날 이준은 “나는 말할 때 다음을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예전에 아이돌 사이에 만남과 이별이 겹치는게 ‘동물의 왕국’ 같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런 발언을 했는데 그후 동료들에게 미안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MC 규현은 “그때 얘기했던 아이돌그룹 멤버를 만났냐”고 물었고 이준은 “여러 번 봤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준 2세대 아이돌이라 그런지 화끈하네", "이준 정소민 둘이 진짜 잘 어울렸는데 넘 아쉬운 커플임ㅠㅠ", "이준이 동물의왕국 발언은 두고두고 회자될듯ㅋㅋ"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