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편과도 이랬다고" 유현철♥김슬기, 파혼설 정면돌파→상담 포기 (사랑꾼)[종합]

"전남편과도 이랬다고" 유현철♥김슬기, 파혼설 정면돌파→상담 포기 (사랑꾼)[종합]

엑스포츠뉴스 2024-04-16 08:50:0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유현철과 '10기 옥순' 김슬기가 파혼설을 일축, 솔직한 갈등 이야기를 밝혔다.

15일 방송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결별설에 휩싸인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 유현철의 상담기가 담겼다.

이날 김지민은 "저희도 그 내용을 기사로 접하고 놀랐다"며 두 사람의 결별설에 대해 언급했다.



김국진은 "싸운 일은 많은데 왜 화제가 된 거냐"고 물었고 김지민은 "SNS를 많이 하니까 둘 중 누가 더 화가 났는지 언팔로우를 하고 사진을 지웠다"며 이들의 불화가 화제됐음을 짚었다. 

이에 황보라는 "나는 이해한다. 나도 사귀면서 정말 많이 (팔로우를) 끊고 많이 탈퇴했다"며 SNS 문제는 커플사이 흔한 일임을 전했다.

4월 초 불거진 두 사람의 파혼설. 결별설 전 제작진을 만난 김슬기는 "(같이 살기 하니) 좋은 점도 있고 힘든 점도 있었다. 유현철과 다른 점이 와닿았다. 서운한 포인트가 다르다"라고 토로했다.

결국 두 사람은 김슬기 요청에 유현철과 상담을 받게 된다.

이성적인 유현철과 있을 때 당황스럽다는 김슬기는 상담 도중 눈시울을 붉혔고 상담사가 눈물의 의미를 묻자 "오빠랑 같이 있을 때 말해야 하나. 혼자만 개인적으로는 안 되냐"며 머뭇거렸다.



이를 묵묵히 듣고 있던 유현철은 결국 상담실을 빠져나왔다.

가려는 유현철을 붙잡은 제작진에 유현철은 "저희가 어제 싸웠다. 그건 두 사람 감정인데 처음부터 너무 감정적이니 제대로 상담을 못하겠다"고 불만을 털어놨다.

'김슬기가 이런 상담을 원한 것 같다'는 제작진의 말에 유현철은 "솔직히 말하면 전남편과도 이걸 했다고 한다. 그런데 전남편도 이렇게 뛰쳐나가서 (상담을) 안했다더라"며 김슬기의 과거를 밝혔다.

혼자 남은 김슬기는 상담사에게 "전결혼에서 정말 많이 싸웠다. 그런데 지금이 오히려 더 답답하다. 큰 싸움을 원치 않아서 오히려 제가 입을 다물게 된다"고 호소했다. 

이어 "재혼을 할 수 있나. 이 사람과 사는 게, 선택이 맞을까 싶다. 저는 모든 걸 다 버리는 건데 모든 걸 버릴 가치가 있는 선택인가 생각이 들어 힘들다"고 덧붙였다.

결국 유현철은 "지금 무슨 얘기를 하겠냐"며 시작부터 눈물을 보인 김슬기를 언급하며 상담에 들어가지 않았다.

사진=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