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난 세번째 부인" 삼혼 폭로... 전남편 유영재 현재 상황

선우은숙 "난 세번째 부인" 삼혼 폭로... 전남편 유영재 현재 상황

위키트리 2024-04-14 15:52:00 신고

3줄요약

배우 선우은숙이 아나운서 유영재와 이혼 발표 후 첫 심경을 발표한 가운데 유영재를 향한 비난이 폭주하고 있다.

앞서 지난 13일 선우은숙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우선 이 자리를 통해서 여러분한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라며 이혼 후 심경을 밝혔다.

선우은숙-유영재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그는 "저도 역시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요즘에 사실 여러 가지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서 여러 번 쓰러지기도 했고 병원에 실려 가기도 했다. 아직 회복은 잘 안 된 상태”라며 “이 짧은 시간 동안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저한테 남아 있는 시간도 소중하다고 생각해서 빠른 선택을 했다”라고 했다.

유영재의 '사실혼 관계' 논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선우은숙은 "저도 사실 기사를 보고 알았다. 저와 결혼하기 전에 그렇게 깊은 시간을 가진 관계였다면 제가 8일만에 결혼 승낙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혼인신고 역시 저는 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전혀 몰랐던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삼혼’이라고 하는 말씀, 맞다. 제가 세 번째 아내였다. 제가 법적으로 세번째 부인으로 되어 있다”면서 “기사를 보면서도 함구한 것은 ‘그냥 이렇게 마지막까지 가져가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생각했는데 저를 걱정해 주시고 또 많은 격려를 해주신 시청자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로 제 입으로 말씀을 드려야겠다 싶어서 이야기를 꺼냈다”라고 덧붙였다.

선우은숙 / MBN

이후 'DJ 유영재 TV 유영재 라디오' 게시판 등에는 "부끄러운 줄 알면 방송 접어라", "선우은숙에게 미안하지도 않냐", "무슨 생각으로 재혼한 거냐", "당장 하차하길" 등 유영재를 향한 비판 글들이 있따라 올라오고 있다.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이혼 후 지난 2022년 10월 유영재와 재혼했다. 그러나 이들은 결혼 1년 6개월 만인 지난 5일 이혼 소식을 알렸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