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 윙크 플러팅…신현준X이시우 ‘동공지진’

‘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 윙크 플러팅…신현준X이시우 ‘동공지진’

iMBC 연예 2024-04-14 04:40:00 신고

‘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이 윙크 플러팅을 날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5일(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이시우와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현지인 가이드 피터 덕분에 5일 동안 영국의 ‘찐 매력’을 한껏 만끽한 멤버들은 마지막 날까지 가족, 형제처럼 끈끈한 케미를 발산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가이드 피터는 영국 여행 마지막 날 코스로 ‘귀족 체험’을 준비한다. 피터는 영국인들의 자부심이자 영국인들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리더인 윈스턴 처칠의 생가인 블레넘 궁전을 찾는다. 윈스턴 처칠은 영국 최고 귀족 가문 출신으로, 그가 태어난 블레넘 궁전은 상상을 초월하는 화려함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블레넘 궁전에 들어선 멤버들이 입을 쩍 벌리고 연신 감탄사만 쏟아내던 중 가이드 피터가 영국의 ‘애프터눈 티’ 문화 제험을 준비했다. 귀족 체험을 위해 드레스업까지 한 멤버들은 역사가 깊은 영국의 홍차, 꿀맛 같은 디저트를 맛보며 황홀경에 빠진다. 특히 ‘위대한 가이드’ 공식 먹짱 고규필이 달콤한 디저트를 한 입에 쏙 먹는 매직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가이드 피터가 틈새 영국식 영어 수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이를 활용해 효정은 영국식 플러팅을 선보인다. 이때 효정은 기습적으로 깜찍 윙크를 발사한다. ‘애교송’ 창시자답게, 브레이크 없이 훅 들어오는 효정의 플러팅에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피터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대체 효정이 어떤 플러팅을 하길래, 멤버들의 리액션이 고장 나는 것인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행 마지막 날인 만큼 멤버들의 속마음도 공개된다. 그중에서도 여행 첫날부터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발산한 맏형 신현준과 가이드 피터의 속마음 고백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날 서로 ‘사우디 형제’같은 외모라며 닮은꼴을 인정한 신현준과 피터의 반전 속마음,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는 15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 공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