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김지원 위해 박성훈에 주먹 날렸다…"꿈 깨고 꺼져"(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위해 박성훈에 주먹 날렸다…"꿈 깨고 꺼져"(눈물의 여왕)

엑스포츠뉴스 2024-04-13 22:17:3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김수현이 김지원을 위해 박성훈에 주먹을 날렸다.

1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가 윤은성(박성훈)에게 분노를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홍해인(김지원)과 백현우는 병원에서 행복한 한 때를 보내다가 윤은성을 만나게 됐다. 윤은성과 홍해인은 단 둘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은성은 "전화 받고 놀랐다"고 운을 뗐다. 홍해인은 "너 곤란해진 거 알아. 언론 대응하기도 힘들거고. 네 순수 지분으로는 방어도 힘들겠지"라고 말했다.

이에 윤은성은 "잘 아네. 네 덕분에 나 곤란해"라고 말했고 홍해인은 "그러거나말거나 난 안 미안하다는 얘기 하려고 불렀어"라고 말했다. 윤은성은 "넌 그래서 날 불렀겠지만 네 전화 받으면 난 이런 말 듣게될 줄 알면서도 설레는 사람이야. 넌 모르잖아. 내 마음이 얼마나 오래됐는지, 언제 시작됐는지"라고 이야기했다.

홍해인은 "응. 몰라. 알 필요도 없고. 대학 때 왜 내가 그만 보자고 했는지 기억나? 나 힘들때마다 도와준 게 그렇게 고마웠는데 알고보니 날 힘들게 만든 게 너였잖아"라고 화를 냈다. 윤은성은 "어떻게 해도 가까워지지 않으니까 그런거잖아"라고 말했다.



홍해인은 "그게 네가 사람 대하는 방식이야. 날 수렁에서 꺼내주고 싶다는 이유로 날 거기 밀어넣었어. 그런 사람을 좋아할 수 있겠어?"라고 이야기했다.

윤은성은 "백현우는 네 사랑을 다 받을 자격이 있어?"라고 물었고 홍해인은 "지금 있잖아. 내 옆에. 설명이 더 필요해?"라고 대답했다.

홍해인과 이야기를 끝낸 윤은성은 기다리고 있던 백현우를 만났다. 윤은성은 "백현우씨 아직 해인이 곁에 붙어있는 이유가 뭐냐. 죽을 병 걸렸다니까 없던 감정이 생겼냐. 버티다보면 챙길 게 생길 것 같냐"고 비아냥댔다.

이어 "해인이한테 떨어져만 주면 원하는 거 다 챙겨줄게"라고 말했고 백현우는 윤은성의 멱살을 잡으며 "나 많이 참고 있으니까 그냥 가라"고 말했다.

또 백현우는 윤은성에게 주먹을 날리며 "주구장창 해인이 옆에 있을거야. 같이 있을거야. 그러니까 꿈 깨고 깨져"라고 분노하며 이야기했다.

사진=tvN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