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리정, “시그널 송 신발 끈 묶는 안무, 비장함 표현”

‘아이랜드2’ 리정, “시그널 송 신발 끈 묶는 안무, 비장함 표현”

일간스포츠 2024-04-12 12:15:35 신고

3줄요약

안무가 리정이 1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Mnet 예능 'I-LAND2 : N/a'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이랜드2'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될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오는 18일 첫 방송.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04.12/


안무가 리정이 퍼포먼스 디렉터로 차세대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에 도전했다.

12일 오전 11시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Mnet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2: N/a’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신영 PD, 이창규 PD, 가수 태양, 뮤직 프로듀서 VVN, 24, 댄서 모니카, 리정이 참석했다. 

이번 방송은 Mnet과 더블랙레이블의 합작으로 테디가 총괄 프로듀서, 가수 태양이 메인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퍼포먼스 디렉터로 모니카·리정이, 뮤직 프로듀서로는 VVN·24가 나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날 퍼포먼스 디렉터로 출연한 리정은 “이번 시그널 송 안무 제작을 했다”며 “지원자들의 마음가짐을 담고 싶었다. 신발 끈 묶는 제스처를 통해 비장한 마음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떻게 요령 있게 춤을 추는지 많이 알려주려 한다.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참가자들이기 때문에 끝까지 지켜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리정은 방송 관전 포인트로 24인 지원자의 성장을 꼽았다. 리정은 “큰 자부심이 있을 정도로 놀랍게 성장하고 잘해주고 있다. 그 성장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행복하다. 그 행복감을 여러분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아이랜드2: N/a’는 지난 2020년 빌리프랩과 합작해 보이그룹 엔하이픈을 데뷔시킨 ‘아이랜드’의 후속판이다. 이번에는 더블랙레이블과의 만남으로 탄생할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걸그룹에 전 세계 K팝 팬의 기대가 높아진다. 

‘아이랜드2: N/a’는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 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