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멤버 학폭 논란? 김신영 PD "다각적 검증 결과 문제 無"

'아이랜드2' 멤버 학폭 논란? 김신영 PD "다각적 검증 결과 문제 無"

pickcon 2024-04-12 12:13:52 신고

3줄요약
아이랜드2 제작발표회 / 사진: Mnet 제공

'아이랜드2' 멤버가 학폭 논란에 휩싸인 것과 관련, PD가 생각을 밝혔다.

12일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 D동에서는 Mnet '아이랜드2 : N/a'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신영, 이창규 PD와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VVN, 24,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 리정이 참석했다.

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아이랜드(I-LAND)'의 두 번째 시즌 '아이랜드2 : N/a'에서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 걸그룹 탄생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프로그램의 부제 'N/a'(엔에이)는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을 뜻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알파)의 만남을 뜻하며, 이를 입증하는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보유한 지원자 24인이 데뷔의 꿈을 품고 '아이랜드'에 입성했다.

다만 방송을 앞두고 '아이랜드2' 멤버들 중 한 명이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김신영 PD는 "멤버 전원이 출연을 확정하기 전 본인뿐 아니라 보호자들과의 면밀한 심층 인터뷰를 통해 관련 문제가 있는지 확인 절차를 거쳤다. 또한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 학교폭력위원회 회부 여부 및 생활기록부 검토 등 다각적인 면에서 검증 절차를 마쳤다"라고 설명했다.

"그 과정에서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라며 김신영 PD는 "물론 당연히 학교 폭력은 용인되어서는 안 될 중대한 사안인 만큼, 또 다른 이슈가 제기된다면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Mnet '아이랜드2: N/a'는 오는 18일(목)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