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아이랜드2' 보며 데뷔 전 서바이벌 떠올라…멋진 아티스트 만들고 싶어"

태양 "'아이랜드2' 보며 데뷔 전 서바이벌 떠올라…멋진 아티스트 만들고 싶어"

pickcon 2024-04-12 11:47:51 신고

3줄요약
아이랜드2 제작발표회 / 사진: Mnet 제공

'아이랜드2' 메인 프로듀서로 나서는 태양이 소감을 밝혔다.

12일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 D동에서는 Mnet '아이랜드2 : N/a'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신영, 이창규 PD와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VVN, 24,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 리정이 참석했다.

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아이랜드(I-LAND)'의 두 번째 시즌 '아이랜드2 : N/a'에서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 걸그룹 탄생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노래, 퍼포먼스, 프로듀싱까지 완벽한 레전드 올라운더 태양이 메인 프로듀서로 출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과거 빅뱅을 발탁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만큼, 감회가 남다를 것 같다는 말에 태양은 데뷔 이전 생각이 많이 난다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데뷔 이전에 서바이벌을 진행하며 제가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많은 분들이 지켜봐주셨다. 이 친구들이 꿈을 향해, 열정을 다해 나아가는 모습을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가수라는 멋진 꿈을 이루어갔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라고 전했다.

태양은 이어 "가수로서 17년 동안 활동하고 있는데, 제가 활동하며 준비하며 겪었던 많은 경험과 생각을 통해 아이들이 가져야될 가수로서의 정체성과 실력, 인성에 대해 조언을 해주고 싶다. 그런 모습이 잘 전달이 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이 예상할 수 없는 색깔을 가진 멋진 아티스트로 만들고 싶다"라고 바람을 더했다.

한편 Mnet '아이랜드2: N/a'는 오는 18일(목)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