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태양 "가수 17년차 경험 통해 인성·정체성 조언"

'아이랜드2' 태양 "가수 17년차 경험 통해 인성·정체성 조언"

조이뉴스24 2024-04-12 11:31:51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이랜드2' 태양이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포부를 공개했다.

12일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 D동에서 Mnet 새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I-LAND2): N/a'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태양, 24, VVN, 모니카, 리정, 김신영 PD, 이창규 PD가 참석했다.

'아이랜드2' 포스터 [사진=엠넷]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프로듀서 테디가 만나 선보이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배우 송강이 스토리텔러 참여를 알린 데 이어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이 합류해 실력파 프로듀서 및 디렉터 조합을 완성했다.

태양은 "새로운 걸그룹을 만드는 참신한 기획에 참여해 멋진 걸그룹 탄생을 볼 수 있어서 영광이다. 엠넷과 더블랙레이블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이끌 걸그룹을 만드는 일이 흥미롭다.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만큼 가수로서 17년째 활동하며 겪었던 경험, 생각들을 통해 이 아이들이 가져야 할 가수로서 정체성이나 인성에 대해 조언해주겠다. 그런 모습들이 친구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 멋진 아티스트로 만들어보고 싶다"고 메인 프로듀서 참여 포부를 전했다.

특히 태양은 빅뱅 데뷔 당시 서바이벌을 통해 데뷔 준비 과정이 모두 공개되기도 했다. 태양은 "나 역시 데뷔 이전에 서바이벌을 통해 세상에 내 모습이 공개됐다. 이 친구들도 꿈을 향해 열정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테니 응원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