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김새롬 "애정표현 없는 애인 싫어…눈치 빠른 사람 만나고파" (새롬고침)

'돌싱' 김새롬 "애정표현 없는 애인 싫어…눈치 빠른 사람 만나고파" (새롬고침)

엑스포츠뉴스 2024-04-12 09:41:3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연애 취향에 대해 고백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새롬고침'에는 '연애 밸런스 게임...아! 킹받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새롬은 연애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눈치가 빠르지만 예민한 애인과, 눈치가 없지만 순둥한 애인 중 골라 달라"는 질문에 김새롬은 '눈치 빠른 애인'을 택했다.

그는 "내가 눈치가 빨라서, 눈치 빠른 애인을 만나고 싶다"고 설명했다.

눈치 빠른 연인을 만나본 적 없다는 김새롬은 "삐쳤는데 몇 날 며칠을 못 알아차리는 사람을 만난 사람이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운함이 내가 풀 수 있는 서운함이 있고, 상대가 풀어줘야 하는 서운함이 있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말하기에는 나도 예민한 사람처럼 보이고 싶지 않아서 얘기도 못하고, 상대가 못 알아차린 채 며칠 가니까 소갈머리가 썩더라"고 털어놨다.

"집착 심한 애인과 애정 표현이 없는 애인 중 골라 달라"는 질문에 김새롬은 "나는 애정표현이 없는 게 싫다"고 말했다.

"양치 안 하는 애인 VS 머리 안 감는 애인"이라는 질문에 김새롬은 "둘이 만나게 하면 안 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바퀴벌레 키우는 애인 VS 귀신 보는 애인"이라는 선택지에서 김새롬은 "바퀴벌레 키우는 애인이 나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바퀴벌레는 내가 통제할 수 있는데, 귀신은 통제할 수 없다. 바퀴벌레는 세스코에 연락하면 된다"며 현실적인 이유를 들었다.

사진=새롬고침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