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와 뚜밥, 극적 재결합 후 결국 다시 이별 소식 전했다

감스트와 뚜밥, 극적 재결합 후 결국 다시 이별 소식 전했다

인디뉴스 2024-04-12 08:00: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2024년 4월, 한국의 유명 유튜버 감스트가 아프리카TV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뚜밥과의 이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는 두 사람의 극적인 재결합 후 단 한 달 만에 벌어진 일로, 팬들과 대중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감스트 뚜밥 이별 선언

감스트
감스트

 

감스트는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은 좀 눈치채셨을 거라 생각하는데 뚜밥과 헤어지게 되었고 완전히 서로 끝나게 됐다"라며 이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여러 과정을 통해 최선을 다해봤는데 결국에 후회 없이 완벽하게 헤어지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서 그는 팬들에게 "앞으로 더 좋은 방송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이번 이별 소식은 유튜브에 올리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감스트 뚜밥
감스트 뚜밥

 

감스트와 뚜밥의 관계는 지난 2월 결혼을 약 3개월 앞두고 파혼을 선언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감스트는 뚜밥과의 파혼 이유로 서로의 차이와 방송에 집중해 뚜밥에게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못한 점을 들었습니다. 뚜밥도 파혼 소식을 전하며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습니다.

그러나 불과 3주 후, 감스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뚜밥과의 재결합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번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감스트는 "방송 12년 차인데 시청자 수를 올리고 싶어서 솔직하게 집에 가면 자고, 출근해서 방송하고 하다 보니 뚜밥 신경을 안 썼다"고 털어놓으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뚜밥에게 진심으로 사과했다고 밝혔습니다.

감스트 뚜밥 최종 이별 결정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하지만 재결합한 지 한 달 만에 두 사람은 다시금 이별을 선택했습니다. 감스트는 방송을 통해 "앞으로 관련 언급은 무조건 강퇴나 블랙(차단)이니까 알고 계시기 바란다"며 더 이상의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로써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있던 행복한 미래를 마감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습니다.

감스트와 뚜밥의 이별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으며, 이들의 극적인 재결합과 빠른 이별 결정에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