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데뷔 후 첫 프로듀서 맡아, 떨리지만 많은 응원 부탁” (‘아이랜드2’)

태양, “데뷔 후 첫 프로듀서 맡아, 떨리지만 많은 응원 부탁” (‘아이랜드2’)

TV리포트 2024-04-12 02:44:47 신고

[TV리포트=강보라 기자] 가수 태양이 걸그룹 차세대 메인 프로듀서로 함께한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는 Mnet ‘아이랜드2 : N/a'(이하 ‘아이랜드2’)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김신영 PD, 이창규 PD, 태양, 24, VVN, 모니카, 리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이랜드2’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될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부제 ‘N/a’는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을 뜻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의 만남을 뜻한다.

또 해당 프로그램은 엠넷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클래스 프로듀서 테디의 만남으로 본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랜드2’ 메인 프로듀서를 맡은 태양은 “굉장히 설레고 떨리지만, 꿈을 가진 아이들에게 조언도 해주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날 태양은 차세대 걸그룹 프로듀서로 함께한 소감에 대해 “참신한 기획에 참여해서 멋진 걸그룹 탄생을 볼 수 있다는 게 설레고 기대된다”며 “가수로서 지금 17년째 활동 중인데 선배로서 겪었던 경험 등을 토대로 정체성, 실력, 인성 등 부분에서 잘 조언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진들이)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과거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태양은 “시청자들이 ‘아이랜드’ 출연자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고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이랜드2’는 오는 18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CJ ENM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