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넘어가려 했는데".. 곰팡이 천사채 사용한 횟집, 바가지까지 씌우려다 딱 걸렸다

"조용히 넘어가려 했는데".. 곰팡이 천사채 사용한 횟집, 바가지까지 씌우려다 딱 걸렸다

원픽뉴스 2024-03-29 20:39:38 신고

3줄요약

한 횟집에서 곰팡이가 핀 천사채를 사용해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천사채 곰팡이 횟집
곰팡이 천사채 사용한 횟집, 바가지까지 씌우려다 딱 걸렸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4년 3월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잘못해 놓고 뻔뻔한 횟집'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작성자 A씨는 "어제 집안 어르신들을 모시고 집 앞 횟집에서 식사했다. 맛있게 먹었는데 다 먹어갈 때쯤 이것을 발견했다"며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랩으로 씌워진 접시 안에 세팅된 천사채에 검은색 곰팡이가 피어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에 분노한 A씨는 횟집 사장을 불러 "해도 너무한 거 아니냐"고 따졌고, 사장은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A씨에게는 곰팡이 천사채 외에도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천사채 곰팡이 횟집
곰팡이 천사채 사용한 횟집, 바가지까지 씌우려다 딱 걸렸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조용히 넘어가려고 계산해달라고 했다"며 "소주 2병 마셨는데 계산서에는 3병으로 찍혀있더라. 눈탱이 맞을 뻔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경찰에 신고했다. 그런데 영수증을 다시 끊고 환불받아서 해줄 수 있는 게 없다고 하더라"며 "경찰 신고 후 사장은 주방으로 들어가서 나오지도 않더라. 제가 갈 때까지 얼굴도 안 내밀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구청 위생과에도 신고했다"며 "주인이 소주 1병 값 더 받으려다가 그런 거니 본인 탓해라. 참고로 소래포구 아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연을 접한 한 누리꾼은 "랩을 씌운 접시를 통째로 재사용하나 보다. 랩조차 새로 씌우지 않는 것 같다. 랩을 새로 쌌다면 곰팡이를 못 봤을 리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들 역시 "눈에 보이는 곰팡이보다 수십회 재사용된 랩에 세균이 더 많을 것 같다", "주문하지 않은 것까지 계산서에 올리다니. 양심 없이 장사하지 말아라", "저 정도면 회도 위생적이지 않을 것 같다. 먹는 것 가지고 너무 아끼려 하지 마라. 사고 터지면 더 큰 손해다", "곰팡이 천사채 횟집 어디인지 상호 공개해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