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부활' 황정음… 리스크일까, 기회일까

'7인의 부활' 황정음… 리스크일까, 기회일까

머니S 2024-03-29 11:30:32 신고

3줄요약

황정음이 출연하는 '7인의 부활'이 시청자를 만난다. 사진은 27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황정음. /사진=스타뉴스 황정음이 출연하는 '7인의 부활'이 시청자를 만난다. 사진은 27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황정음. /사진=스타뉴스
이혼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로 시청자를 만난다.

29일 밤 10시 첫방송되는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공조를 그린다.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

'7인의 부활'은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윤태영 등 전 시즌의 주연들과 함께 이정신이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가 예고된 가운데 부활을 이뤄낼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막강한 권력을 거머쥔 '절대악'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악'의 공동체가 무너지는 방식, 지옥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이 맞이할 변화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황정음은 지난 2월 남편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임이 알려졌다. 이후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티즌이 남긴 댓글 일부에 직접 대답하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7인의 부활' 방송을 한 달 여 앞둔 상황에서 그의 사생활 이슈는 많은 관심이었다. 이 같은 상황에서 황정음은 지난 27일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그는 "2년 정도 준비하고 촬영하면서 온 열정을 쏟아부었던 '7인의 부활' 첫 공개를 앞두고, 개인적인 일로 배우들, 감독님, 스태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을까 죄송스러운 마음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은 일이고, 개인적인 일은 개인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무슨 일이 있어도 (개인적인 일은) 접어두고 본업에 집중해야하는 일이기 때문에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다. 열심히 집중해서 잘 마쳤다"고 말했다.

'7인의 부활' 제작진은 "첫 회부터 베일에 가려진 단죄자의 반전 정체가 드러나면서 또 다른 복수의 서막이 열린다. 리셋된 복수의 판에서 변화하는 악인들의 행보가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사생활 이슈로 방영 전부터 관심이 집중된 만큼, 그 관심이 흥행으로 이어질 지 관심이 모아진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