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동복이 한자리에'…이랜드글로벌,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인기 아동복이 한자리에'…이랜드글로벌,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아시아타임즈 2024-03-29 11:20:04 신고

3줄요약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이랜드글로벌이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한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image  인기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 (사진=이랜드글로벌)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24SS 봄맞이 혜택을 담은 연합전 ‘키득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네이버를 통해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더데이걸’이 참여해 24SS 시즌 신상품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 및 브랜드데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이번 연합전에서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의 24SS 신상 베스트 아이템을 실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릴레이로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아동의 봄 나들이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밀리밤의 귀여운 그래픽과 유니크한 색채를 담아 MZ세대 영맘에게 인기를 끈 바람막이 신상품과 산리오캐릭터즈와 ‘쿠로미’ 콜라보로 인기를 얻은 더데이걸의 세트 상품과 파자마 등을 소개한다.

특히 각 아동복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주문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으로 준비하고 브랜드 네이버 공홈 라운지 멤버에 가입시에는 추가적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24SS 신상품뿐 아니라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까지 봄맞이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 등 이랜드글로벌이 보유한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