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4위 탈환 이끌까 '리그 15호 골 조준'

손흥민, 토트넘 4위 탈환 이끌까 '리그 15호 골 조준'

스포츠동아 2024-03-29 10:08:00 신고

3줄요약

손흥민.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매치 2경기 연속 골 기록한 손흥민, 루턴 타운 상대로 리그 15호 골 정조준

-4위 탈환 나서는 토트넘, 홈에서 ‘복병’ 루턴 타운 상대로 승리 도전
[동아닷컴]

태국과의 A매치 일정을 마친 손흥민이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에 복귀한다. 태국과의 2연전에서 모두 득점포를 올리며 득점 감각을 끌어올린 손흥민이 리그 경기에서도 골망을 흔들지 기대가 모인다.
토트넘의 4위 탈환 여부와 17위 루턴 타운의 하위권 순위 경쟁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승점 3점을 가져갈 팀은 어디일까.

30일 토요일 밤 11시 50분에 킥오프되는 PL 30R 토트넘 대 루턴 타운 경기는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손흥민.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4위 탈환을 노리는 토트넘이 홈에서 루턴 타운과 격돌한다. 직전 경기 대패로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토트넘은 A매치에서 나란히 공격포인트를 올린 손흥민과 매디슨을 필두로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수비의 핵심인 판 더 펜이 부상으로 팀을 잠시 떠났으나 지난 겨울 토트넘에 합류한 드라구신이 그의 빈자리를 메울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리그 10골을 넣은 히샬리송이 부상을 털고 복귀전을 치를 가능성이 높아진 가운데, 토트넘이 홈에서 루턴 타운을 제압하고 4위 탈환에 성공할 수 있을까. 팀 내 최다 득점자인 손흥민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원정팀 루턴 타운은 강등권 탈출에 사활을 걸고 있다. 팀 내 최다 득점자인 아데바요, 주전 수비수 오쇼 등 주전 선수들의 부상 이탈로 루턴 타운은 현재 리그 17위를 기록, 18위 노팅엄을 1점 차로 앞서고 있다.

강등권 추락 위기에 놓인 루턴 타운이 토트넘 원정에서 승리를 따낼 수 있을까. 팀의 핵심이자 주장인 로스 바클리의 활약에 달렸다.

손흥민의 리그 15호 골과 토트넘 4위 탈환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토트넘 대 루턴 타운의 경기는 30일 밤 11시 50분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또 같은 시각 킥오프되는 첼시와 번리의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2(SPOTV Prime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경기 모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