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류준열, 봄 화보 공개…그가 착용한 시계는?[누구템]

열애설 류준열, 봄 화보 공개…그가 착용한 시계는?[누구템]

이데일리 2024-03-29 06:01:0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한소희에 이어 배우 류준열도 화보 콘텐츠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그는 ‘시계’를 필수 아이템으로 꼽았던 만큼 그가 착용한 시계에도 관심이 쏠린다.

배우 류준열의 맨 노블레스 4월호 커버를 장식했다(왼쪽). 블랑팡(오른쪽). (사진=씨제스 인스타그램, 블랑팡)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측은 4월 봄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27일 류준열의 연인인 한소희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봄 화보를 공개했다. 씨제스는 “눈빛 분위기 컨셉(콘셉트),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완벽한 류준열 그 자체”라며 시계 브랜드의 화보 두 장을 공개했다.

류준열이 착용한 시계는 블랑팡의 피프티 패덤즈 데이트&세컨즈(Fifty Fathoms Date and Seconds)다. 심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딥블루 컬러의 다이얼이 인상적이다. 42.3mm 사이즈의 레드골드 케이스는 전통적인 피프티 패덤즈의 단방향 회전 베젤을 갖추고 있다. 100% 인하우스에서 제작한 베이스 칼리버 1315를 탑재하고 있으며 120시간 파워 리저브 가능하다. 자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실리콘 헤어스프링 덕분에 내부 연철 케이스 없이도 자성으로부터 무브먼트를 보호해준다. 가격은 4918만원이다.

블랑팡은 1735년 스위스 빌레레에서 시작한 블랑팡은 현존하는 시계 브랜드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1952년 프랑스 해군 잠수부대 소속 로베르 말 루비에르 대령은 잠수 임무에 사용할 방수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시계가 필요했는데, 블랑팡의 CEO이자 아마추어 다이버였던 장 자크 피슈테르는 1년간의 연구 끝에 크라운을 이중 밀폐 처리한 피프티 패덤즈를 개발했다. 피프티 패덤즈는 곧 프랑스 잠수부대의 주요 장비로 자리 잡았고 시계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진정한 세계 최초의 다이버 시계’로 불린다.

배우 류준열의 맨 노블레스 4월호 커버를 장식했다(왼쪽). 블랑팡(오른쪽). (사진=씨제스 인스타그램, 블랑팡)


두 번째 사진에서 착용한 시계는 블랑팡 피프티패텀즈 라인의 ‘Fifty Fathoms Automatique’다. 단방향 사파이어 베젤을 가지고 있으며 다이얼은 블랙이다. 스트랩은 러버 소재이며 폴딩 클래스프다. 칼리버 1315를 탑재하고 있으며 120시간의 파워 리저브가 가능하다. 자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실리콘 헤어스프링을 갖췄다. 가격은 4918만원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