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 시도한 티아라 멤버, 현재 긴급 상황 전해졌습니다…

극단적 시도한 티아라 멤버, 현재 긴급 상황 전해졌습니다…

TV리포트 2024-03-29 01:15:51 신고

[TV리포트=김현서 기자] 티아라 출신 아름이 극단적 선택 시도 이후 의식을 회복했다. 그는 자신과 남자친구를 둘러싼 의혹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29일 아름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저의 건강 악화로 인해 저를 걱정해 주시고 많은 응원을 해주신 팬분들에게 미안하고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남자친구 A씨와 팔로워들을 상대로 돈을 빌렸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 돈을 송금했다고 주장하는 B씨와 A씨의 녹취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아름은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모 유튜버의 말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그럴싸한 이야기를 부풀려 속내 사정도 모르는 채 피해자 만드는 사람 같지 않은 사람의 말들뿐이다. 그런 돈벌이용에 써먹는 가벼운 말들로 저 뿐만 아니라 정말 아무 죄도 없는 남자친구까지 피해를 주고 있다”라고 호소했다.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힌 그는 “피해 받았다고 하는 분들, 저희도 억울하지만 돈을 대신해서라도 드려야 할 것 같아서 연락 달라 해도 저한테 아무 연락도 오지 않았고, 오히려 장난을 치며 괴롭힘과 조롱을 당하고 있던 상태였다”라고 주장했다.

아름은 “제가 지금 아프고 여러 힘든 상태에 있다고 먹잇감인 거처럼 물어대는 당신들은 절대 용서할 수 없다.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며 “저와 선후배님들까지 건드리며 행복해하는 당신들에게 반드시 불행을 선사하겠다”라고 경고했다.

죽음의 끝에 선 뒤, 자신을 아껴주는 이들이 떠올랐다는 그는 “다시는 못 볼 생각하니까 반드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악착같이 버티고 의식을 찾았다. 병원에서도 제가 살아난 게 기적이라고 하셨다. 그 기적으로 끝까지 너는 이겨내고 아프게 가신 연예인분들 그리고 현재도 마음 아프게 만드는 악플러, 함부로 사람을 조롱하는 유튜버들까지 처리해야 한다는 신의 뜻으로 여기고 모두의 억울함을 담아 복수를 시작하겠다”라고 말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아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