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면 은퇴" 김지민 근황, 김준호와 결혼 임박? 나이 차이 재조명 (+유상무)

"헤어지면 은퇴" 김지민 근황, 김준호와 결혼 임박? 나이 차이 재조명 (+유상무)

살구뉴스 2024-03-28 17:33:13 신고

3줄요약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제공, KBS

최근 개그맨 김준호와 열애중인 개그우먼 김지민이 결혼 생각을 밝히며, 김준호와 헤어지면 은퇴하겠다고 발언해 화제입니다. 이에 두 사람의 나이 차이와 러브 스토리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김지민 결혼 언급한 근황, 김준호와 헤어지면 은퇴 선언?

유튜브 '육사오' 유튜브 '육사오'

최근 김준호와 공개 열애중인 코미디언 김지민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2024년 3월 27일 유튜브 채널 '육사오'에는 '코미디언 21호 부부의 탄생?! 솔직히 예식장은 고척돔으로 잡자… 칭찬지옥 EP.07'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지민김준호와의 결혼을 언급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지민과 김준호의 러브 스토리를 듣던 박미선은 "두 사람이 결실을 잘 맺었으면 한다"고 공개 연애 선배로서 걱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김지민은 "(결혼에) 골인 하게 된다면 이 사람일 거 같다"고 솔직하게 대답했습니다. 즉, 결혼 상대로 김준호를 염두에 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유튜브 '육사오' 유튜브 '육사오'

또한, 김지민은 "헤어지면 저는 은퇴를 해야 될 것 같고, 아니면 다른 나라로"라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박미선은 "식만 안 올렸고 거의 김준호 와이프야"라고 말하며, 진심으로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을 소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박미선은 9살 연상과 사귀는 것에 대해 김지민의 엄마가 속상해하셨다는 루머를 언급하자, 이에 김지민은 "누가 루머래요?"라며, "처음에는 속상해하셨으나 지금은 좋아하시고, 김준호가 엄청 잘 모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지민♥김준호 러브스토리·나이 차이 재조명

KBS, 유튜브 '육사오' KBS, 유튜브 '육사오'

앞서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결혼에 대한 언급하여 화제가 된 가운데, 두 사람의 나이 차이와 러브 스토리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3일, 개그콘서트에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개그계 선후배 사이로 지냈으며, 과거 김지민은 세바퀴에 출연하여 김준호가 공백기에 정말 큰 힘이 되었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좋은 선후배로 관계를 유지하던 김지민과 김준호 두 사람의 사이가 바뀐 계기는 김준호의 플러팅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육사오'에서 김지민이 "(김준호가) 되게 농담조로 ‘아유 오빠 만나보든가’ 플러팅을 했다. 개그맨들이 워낙 자주하는 플러팅이니까 당연히 그런 건 줄 알았다”고 밝혔습니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그러다가 점점 김지민은 "점점 이제 시간이 지나니까 ‘어 진짠가?’ 헷갈리는 순간이 오더라"며 "다른 여자 대하는, 챙겨주는 거랑 달랐다. 횟집에 가더라도 회를 안 먹는 걸 아니깐 미리 고기를 사다놓고. 나를 되게 머릿속으로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게 느껴졌다” 마음을 열게 된 계기를 전하며,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말했습니다. 

김지민은 1984년생으로 올해 39세이며, 김준호는 1975년생으로 올해 48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9살입니다.

그러나 열애설 당시, 두 사람 모두 평소 이미지가 좋았던 코미디언들진심으로 축하한다는 여론이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유상무와 열애설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김지민은 KBS 공채 21기로 데뷔하여, "미녀 코미디언"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과거 김지민이 공채에 뽑혔을 당시에는 미모 자체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김지민 본인은 자신의 얼굴을 "개그우먼 치고 이쁜 얼굴"이라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요즘 코미디 실력도 출중한 미모의 현역 개그우먼들도 많으나, 여전히 김지민은 '대한민국 대표 미녀 개그우먼'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현재 김지민은 예능으로 전향했지만, 꾸준히 코미디 프로그램에서도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KBS ‘개그 콘서트’, 온라인 커뮤니티 KBS ‘개그 콘서트’,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김지민은 동료 개그맨인 유상무와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지난 2007년 KBS ‘개그 콘서트’에서 '연인' 코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유상무와 김지민은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유상무는 MBC Every1 '이미지랭크쇼 스타본색'에 출연해 "함께 개그 코너를 만들 당시, 키스를 활용한 개그 소재를 연기하다 실제 키스를 했다"김지민과 사귀게 된 계기를 털어놓았습니다.

또한 "선후배로서 아이디어 회의를 같이 하고 연습을 하다 보니, 그리고 '연인'이란 코너를 같이 하다 보니 점점 '연인'으로 동화된 것 같다"고 김지민과 연인으로 변하게 된 과정을 설명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유상무와 김지민은 4년 만인 지난 2011년 결별 소식을 전하여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한편, 유상무는 지난 2018년 김연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지민 개그우먼 치고가 아니라 진짜 예쁨... 성격도 진짜 좋다ㅠㅠ", "올해는 김지민 김준호 결혼 소식 들을 수 있겠죠? 기대하겠습니다", "사실 김지민이 아까움 김준호는 왜 결혼 망설이냐"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