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신당 "한동훈, 조응천 '반의반'만 해라" [선거운동 스타트]

개혁신당 "한동훈, 조응천 '반의반'만 해라" [선거운동 스타트]

아이뉴스24 2024-03-28 15:55:41 신고

3줄요약

[아이뉴스24 정태현 기자] 개혁신당이 조응천 경기 남양주갑 후보가 당에서 가장 소신 있게 정치한다고 치켜세우며 유세 지원에 나섰다.

천하람 총괄선대위원장은 28일 오후 경기 남양주 화도 제3공영주차장에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향해 "정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배우고 싶다면 딱 한 마디만 드리겠다"며 "조응천이 하는 것에 '반의반'만 하면 정치 잘한다는 소리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조응천 개혁신당 남양주갑 후보가 2월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1차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천하람 위원장은 "오늘(28일) 한동훈 위원장이 유세하면서 '정치가 뭐가 잘못이냐. 정치를 개 같이 하는 게 문제'라는 얘기를 했다"며 "음 유세하느라 흥분하신 것 같은데, 막말한다 해서 본인들이 정치를 거지같이 하는 게 사라지는 게 아니"라고 꼬집었다.

이어 "남 탓하기 전에 윤석열 정권부터 국민의힘(까지) 제대로 하고 있는지 돌아보시라 그렇게 말씀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천 위원장은 "개혁신당에서 가장 멋지고 소신 있게 정치하는 사람 딱 한 명만 뽑으라고 하면 1초도 망설이지 않고 우리 조응천 의원을 뽑겠다"며 "누구보다도 능력 있는 3선 상임위원장이 돼서 우리 남양주를 더 발전시키고 대한민국 정치를 싹 갈아엎을 것"이라고 호평했다.

또 경쟁자인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후보에 대해선 "남양주갑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나와서 아직 자기를 방통위원 시켜달라는 소송을 하고 있다"며 "남양주가 국회의원이 이것 좀 해보다가 되면 말고, 안 되면 그냥 방통위원 가야지 할 자리"냐고 꼬집었다.

이어 "자기 인생을 걸고 우리 남양주의 발전을 위해서 200%로 뛰어야 하는 곳이 바로 남양주갑 국회의원 자리"라며 진정성 있는 조 후보를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조 후보는 유권자들을 향해 "조응천이 8년 동안 벌여놓은 일 잘 알고 계실 것"이라며 "대한민국을 위해 남양주를 위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위해, 우리의 양심을 위해, 자존심을 위해 계속 일할 수 있도록 개혁신당의 조응천을 반드시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