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충주맨 김선태 떴다…공무원 최초 등장 "본업 모먼트"

'전참시', 충주맨 김선태 떴다…공무원 최초 등장 "본업 모먼트"

조이뉴스24 2024-03-28 09:36:51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전지적 참견시점'에 최초로 공무원이 등장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충주시 공무원, 김선태 주무관의 일상이 그려진다.

'전지적 참견시점'에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MBC]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은 충주시 홍보의 일등공신이자, 대한민국 지자체 유튜버 1순위로 대세 반열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 그는 영상 촬영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함께 영상에 관한 전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 일상을 지켜보게 만든다.

이에 앞서 충주맨의 주니어들이 최초로 공개된다. 충주맨은 아이들이 자신과 꼭 빼닮았다며 주장하지만, 스튜디오에서는 이를 인정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여 증거 사진까지 제출돼 웃음을 자아낸다. 닮은꼴 논란도 잠시, 충주맨의 육아 일상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그는 두 아들의 아침을 챙기고 등원을 하려던 찰나, 등원 시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아들이 등원을 거부해 난감한 상황에 빠진다고. 그가 출근 시간까지 아이들의 등원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대세 중에 대세 유튜버이자 장르를 불문하고 섭외 1순위로 각광받는 공무원 충주맨의 본업 모먼트도 그려진다. 특히 '충TV'가 탄생한 편집실이 전격 공개, 엄청난 유튜브 조회수와는 달리 다소 충격적인(?) 비주얼이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편집실로 출근해 업무를 시작한 그는 점심시간이 될 때까지 1분도 채 쉬지 못하고 업무에 열을 올린다. 그 가운데 부재중 전화가 수십통 쌓여 있는 것은 물론, 온갖 홍보 연락으로 빈틈없이 바쁜 업무를 이어가 이를 지켜본 참견인들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전지적 참견시점'은 오는 3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