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김수현 사진 올린 안타까운 이유 공개되자.. 근황, 엄마, 아빠,집안 재조명

김새론 김수현 사진 올린 안타까운 이유 공개되자.. 근황, 엄마, 아빠,집안 재조명

살구뉴스 2024-03-27 12:54:47 신고

3줄요약
김새론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김새론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새론이 김수현의 사진을 올린 이유를 추측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새론 김수현 사진 올린 이유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26일 유튜브 채널 '연애뒤통령 이진호'에는 '김새론의 폭주.. 김수현 사진 왜 올렸을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이진호는 김새론의 지인의 말을 빌려 과거 김수현과 볼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올린 뒤 '빛삭'한 것과 관련한 비하인드를 풀었습니다.

그는 "김새론이 사진을 올리게 된 경위는 충동성과 불안정성이 공존하던 도중 발생한 듯하다"며 말을 시작했습니다.

영화 아저씨 - 김새론 영화 아저씨 - 김새론

김새론이 김수현의 사진을 올린 이유에 대해서 "본인도 명확히 납득하지 못하는 모습이다. 사진을 공개하면 어떤 파장이 일어날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듯하다. 문제의 사진이 올라온 시기를 살펴보면 배경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새론이 사진을 올린 시기는 김수현이 출연한 드라마 tvN '눈물의 여왕'이 매 회 높은 화제성을 불러일으키던 와중이었고, 특히 해당 날짜에는 김수현이 여자 주인공인 김지원과의 키스신이 등장했습니다.

유튜브 '연애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연애뒤통령 이진호'  

이진호는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장면에었는데 김새론도 이를 시청한 듯 보인다. 본인의 실책으로 자숙 중인 상황에서 과거 같은 소속사에 몸담았던 김수현이 새로운 드라마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으니 소위 '잘 나가는 김수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고자 했던 것 같다. 이를 통해 지인들에게 '내가 이만큼 잘 나갔다'는 걸 과시하기 위해 충동적으로 올린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새론 음주운전 후 근황

YTN YTN

2022년 5월, 김새론은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운전하던 중 가로수와 변압기 등 도로 구조물을 여러 차례 들이받았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음주 측정을 요구했으나 김새론은 거부했고 이에 경찰은 김새론에 대한 채혈을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김새론의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2%에 달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은 음주운전 논란 후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이어오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어설픈 언론 플레이와 생활고 코스프레 등으로 여론은 완전히 나빠졌고 차기 출연 예정이던 작품이 모두 무산됐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지망생, 신인 배우 등을 상대로 연기 레슨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김새론이 직접 입장을 밝히겠다고 알려진 기사는 와전됐다고 합니다. 김새론은 현재 가족과 극소수 지인을 제외하고 모두 연락을 끊은 상황입니다.

 

엄마, 아빠, 집안 

온라인 커뮤니티 - 김새론 동생 온라인 커뮤니티 - 김새론 동생

앞서 김새론 변호를 담당하는 민기호 변호사는 "생활고로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은 사실"이라며 "음주운전 사고로 인한 위약금 자체가 상당해 많은 채무를 떠안은 상황"이라며 "그동안 소득은 (김새론의) 부모님 사업자금과 가족들의 생활비로 쓰였다.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할 수밖에 없고 소속사로부터 지게 된 빚도 어떻게 갚아야 할지 막막한 상황"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김새론, 김새론 엄마 온라인 커뮤니티 - 김새론, 김새론 엄마

이에 김새론의 엄마, 아빠, 집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김새론의 가족 관계는 엄마, 아빠, 여동생 김아론, 김예론이며 부모님의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김새론의 어머니는 1980년생으로 알려진만큼 부모님 모두 충분히 경제적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