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 지키려 불륜 스캔들 뒤집어썼다 [전일야화]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 지키려 불륜 스캔들 뒤집어썼다 [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2024-03-27 08:0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전종서를 지키기 위해 기자회견을 했다.

26일 방송된 tvN '웨딩 임파서블' 10회에서는 이지한(문상민 분)이 이도한(김도완)과 나아정(전종서)과 얽힌 불륜 스캔들을 해명하기 위해 기자회견을 진행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아정과 이지한의 스캔들이 보도됐다. 나아정은 이도한과 결혼을 앞두고 시동생이 될 이지한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이유로 비난을 당했고, 집 앞에 기자들이 몰렸다.

이도한은 나아정에게 연락했고, "왜 기자들한테 말 안 해. 사실대로 이야기할 수 있잖아. 사실은 위장 결혼이었다. 이도한 게이다. 이렇게 잔다르크 돼서 전국민들 앞에서 화형식 당할 이유 없잖아"라며 쏘아붙였다.



나아정은 "도한아. 난 지금도 앞으로도 그럴 생각 없어. 난 괜찮아. 그러니까 불안해하지 말고 걱정하지도 마"라며 당부했고, 이도한은 "마지막으로 물어볼게. 지금이라도 뉴욕 안 갈래?"라며 제안했다.

나아정은 "안 가. 난 도망치기 싫어. 끝까지 버틸 거야. 이렇게 버텨서 너도 지키고 이지한도 지킬 거야"라며 털어놨고, 이도한은 "다른 사람들 다 지키고 너만 희생하게?"라며 다그쳤다.

나아정은 "그게 어떻게 나만 희생하는 거냐. 나도 지키는 거지. 내 전부를 지키는 거니까 나를 지키는 거지"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후 이도한은 기자회견을 준비했고, 나아정에게 문자메시지를 남겼다. 이도한은 '아정아. 제대로 못한 말이 있는 거 같아서 보낸다. 미안해. 나 숨통 트이고 싶어서 부탁한 결혼인데 정작 네 숨통은 조이고 있었던 거 같다. 그걸 너무 늦게야 깨달았어. 근데 나 이번엔 도망 안 치려고. 그래서 너를 지킬 거고 지한이도 지킬 거야. 그리고 나를 지킬 거야'라며 사과했다.

그러나 현대호(권해효)는 이도한의 기자회견을 막았고, "못난 놈. 이 할아비가 그동안 너한테 조용히 넘어갈 기회를 그렇게 많이 줬는데 이제 와서 세상에다가 '나 원래 이런 사람이다' 하고 떠들어야지만 그래야 속이 시원하겠니?"라며 분노했다.



특히 이지한은 기자회견을 열었고, "최근에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 기자회견을 연 이유는 공개적인 사죄와 동시에 한 가지 정정해야 할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라며 밝혔다.

이지한은 "여러분들이 현재 알고 계시는 것처럼 형과 예비 형수님 그리고 저의 스캔들. 사실이 아닙니다. 그분은 잘못이 없고 제가 일방적으로 따라다닌 겁니다. 이 스캔들에서 맞는 단 한 가지 사실은 제가 그분을 좋아하는 거. 정말로 좋아하는 거. 그것뿐입니다. 그것만큼은 정말 진실입니다"라며 고백했다.

결국 이지한은 이도한과 나아정을 지키기 위해 진실을 숨겼고, 나아정은 TV를 통해 이지한의 기자회견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