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뽀시래기' 김선호가 돌아왔다

'예능 뽀시래기' 김선호가 돌아왔다

머니S 2024-03-27 05:31:00 신고

3줄요약

3년 만에 예능에 복귀한 김선호가 여전한 예능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플러스·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 제공 3년 만에 예능에 복귀한 김선호가 여전한 예능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플러스·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 제공
배우 김선호가 SBS플러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먹고 보는 형제들 시즌2'(이하 '먹보형2')로 3년 만에 예능에 복귀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먹보형2'에서는 김선호가 김준현, 문세윤과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개그맨 김준현, 문세윤을 태국 음식점으로 불러냈다. 이 자리에서 여행지와 게스트를 공개했다. 제작진은 "또 달라진 점이 있다"라며 "지난 방송 보고 우리 방송에 호감을 표현한 세계적인 톱스타가 있다, 덜컥 출연을 정하신 분"이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제작진의 소개에 김준현은 "낯가리는데"라고 말끝을 흐리며 주문한 음식에만 집중해 웃음을 샀다. 문세윤도 거들었다. 제작진이 당황하며 "톱스타에게 전화를 해보실래요"라고 물어 웃음을 더했다. 태국 음식을 흡입하던 문세윤이 전화를 걸었고 절친한 사이인 김선호가 전화를 받았다. 김선호는 "팬입니다"라며 웃었지만 문세윤은 웃음소리만으로 바로 알아챘다. 문세윤은 "제가 아는 그 분이 맞는 것 같다"고 말하는 한편 "그분이라면 월드 스타까진 아니지 않나요"라고 농담을 건네 웃음을 선사했다.

김선호는 웃으며 자기소개를 했다. 이에 문세윤은 예상이 맞았다며 반가움을 표했다. 그러면서도 김준현과 함께 "우리가 10분 후 전화할게, 일단 먹고 연락할게"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김선호의 합류 소식에 문세윤은 "대박"이라며 "얘가 나온다고"라는 말로 놀라움을 표했다.

김선호는 과거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태국을 찾은 김선호를 두고 해외 팬들이 구름처럼 몰려들어 한류스타의 인기를 짐작케 했다. 이에 문세윤과 김준현 등은 태국 치앙마이 여행에서도 김선호의 인기를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이번엔 다소 예상과 달랐다. 김선호의 등장과 동시에 구름 같은 인파가 몰리지는 않았다. 하지만 이에 김선호조차 머쓱해지려던 찰나, 뒤늦게 공항에서 김선호를 알아보는 팬들이 나타나 김선호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제작진은 태국 여행과 관련해 게임을 준비했다. 제작진은 "태국어 문장을 들은 후 번역기에 대고 그대로 구사, 제대로 번역되면 성공"이라고 설명했다. 김선호는 "사와디캅, 코쿤캅이면 다 되는데. 현지에서 진짜 쓸법한 문장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김준현과 문세윤은 "머리 좋다" "'1박 2일' 해서 감이 안 죽었네"라며 예리한 질문을 칭찬했다.

이어 제작진이 그대로 게임을 시작하려하자 김선호는 "아니 그런데 성공하면 뭘 줄거냐"라며 한 번 더 예리한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 모두 "오~"라며 감탄했다. '1박 2일'을 함께했던 문세윤은 "너 더 똑똑해졌다. 이런걸 물어보는 애가 아니었는데"라고 말했다. "실패할 수가 있나. 안 어려울것 같은데"라며 자신감을 보이던 김선호는 정작 게임이 시작되자 '허당' 매력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먹방'에서도 김선호는 여전한 예능감을 선보였다. 태국 로컬 음식 불개미알 오믈렛이 등장해 김준현과 문세윤도 머뭇거릴 때 김선호는 "다리가 나왔네 알에서"라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처음엔 주저하는 듯 했지만 조심스럽게 한 입 먹은 김선호는 "맛있다"며 먹방을 이어갔다.

뿐만아니라 김선호는 문세윤의 한석규 성대모사 개인기를 '스틸'하기도 했고 즉석 상황극까지 펼쳤다. 문세윤은 "우리 선호 그동안 많이 참았어"라며 웃음을 지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