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시온 "멤버들, 잘 따라줘서 책임감 느끼고 의견 많이 내"

NCT WISH 시온 "멤버들, 잘 따라줘서 책임감 느끼고 의견 많이 내"

iMBC 연예 2024-03-27 02:41:00 신고

그룹 NCT WISH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월, 에스엠타운 라이브(SMTOWN LIVE) 도쿄 돔 공연을 통해 공식 데뷔를 하며 시작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 NCT WISH의 디지털커버와 화보,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특유의 청량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반영한 화보에서 NCT WISH는 각기 다른 여섯 멤버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진 인터뷰에선 데뷔의 순간에 느껴졌던 감정부터 NCT WISH가 자신들만의 케미스트리를 만드는 방식, 더 완벽한 무대를 위한 노력과 더불어 요즘 빠진 것이나 오늘의 소망 같은 귀여운 답변을 들려주었다.

리더 시온은 멤버들이 자신의 의견을 존중하고 잘 따라주는 만큼 책임감을 느끼고 의견을 많이 내는 편이라며 리더로서의 진중함을 보여줬고, 유우시는 자신의 고향인 도쿄에서 정식으로 데뷔한다는 사실이 설레면서도 긴장이 되었고 그래서 관객 한 명 한 명에게 우리의 에너지가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데뷔 무대에 대한 소회를 남겼다. 리쿠 역시 최근 몇 년간 가장 떨리는 순간이었다며 데뷔 무대를 회상했다. 그런데 신기하게 무대에 올라서니 재미있기만 했다며, 팬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받은 것 같다는 감사의 표현을 전하기도 했다.

사쿠야는 멤버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한다며, 계속 함께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말이라는 다정한 마음을 드러냈다. 료는 멤버 중 리쿠의 다정한 말투를 배워 사람들에게 앞으로 더 친근하고 살갑게 다가가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재희는 노래를 듣거나 부르거나, 피아노를 칠 때 마음이 편안하고 기분도 좋아진다는 대답으로 음악에 대한 진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각기 다른 매력을 품은 채 자신들만의 조화를 이뤄내는 NCT WISH의 더 많은 이야기는 3월에 발간되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