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유연석 뭉쳤다…'틈만 나면,' 4월 23일 첫 방송

유재석·유연석 뭉쳤다…'틈만 나면,' 4월 23일 첫 방송

더팩트 2024-03-26 14:13:00 신고

3줄요약

최보필 PD "시민들과 호흡하며 웃음 주는 예능"

유재석과 유연석이 2MC로 나서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틈만 나면,'이 4월 23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한다. /SBS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방송인 유재석과 배우 유연석이 환상의 MC 호흡을 맞춘다.

26일 SBS 새 예능프로그램 '틈만 나면,' 제작진은 "4월 23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유연석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데뷔 첫 버라이어티 MC를 맡게 된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다. 앞서 유재석과 유연석이 2MC로 확정돼 큰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의 호흡은 이미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서 검증됐다. 당시 유연석은 덤덤한 듯 할 말은 하는 토크 스타일에서 남다른 웃음 내공을 뿜어냈고 유재석은 "유연석의 재발견"이라고 거듭 칭찬했다.

유재석과 유연석은 SBS '런닝맨'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에서 만난 적 있다. 또 지난해 11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작품과 연기와 관련된 생각을 나누기도 했다.

이처럼 유재석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유연석이 게스트로 출연한 적은 많지만 함께 MC로 나서는 건 '틈만 나면,'이 처음이다.

연출을 맡은 최보필 PD는 "'틈만 나면,'은 자극이나 설정이 들어간 예능이 아닌 있는 그대로 시민들과 호흡하면서 틈만 나면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예능"이라며 "그런 의미에서 유재석과 유연석은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MC"라고 말했다.

'틈만 나면,'은 '강심장VS' 후속으로 다음 달 23일 밤 10시 2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연예부 | ]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