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더 그레이' 전소니 "연상호 유니버스 합류? 집에 가기 싫을 정도로 즐거워"

'기생수: 더 그레이' 전소니 "연상호 유니버스 합류? 집에 가기 싫을 정도로 즐거워"

pickcon 2024-03-26 12:49:44 신고

3줄요약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전소니가 연상호 감독과 협업에 만족감들 드러냈다.

26일 오전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상호 감독, 류용재 작가를 비롯해 배우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이 참석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들이 등장하자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이 시작되고, 이 가운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수인'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극 중 전소니는 자신의 몸을 노린 기생생물 '하이디'와 기묘한 공생을 시작하게 된 '수인'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연상호 유니버스에 첫 합류하게 된 전소니는 "배우들 사이에 '연상호 감독님의 현장이 그렇게 좋다'는 말이 있었다. 그래서 어떨까 하는 궁금증이 있었는데, (참여해 보니) 현장이 너무 즐거웠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현장은 배우에게 일터이지 않나. 분명 일을 다 하고 집에 돌아가는 게 기뻐야 하는데 감독님의 현장은 달랐다. 감독님과 선배님들 덕을 본 것 같다"라며 "현장이 너무 즐거워서 출근할 때보다 퇴근할 때 에너지가 올라갔다. 집에 가기 싫어질 정도로 마냥 즐거운 현장이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전소니는 "감독님 만의 현장이 특별하다고 느낀 건, 그림으로 이야기를 만드시는 분이라 그런지 머릿속에 이미지가 선명하게 있으신 것 같다. 가끔은 그 이미지가 너무 정확해서 제 머리로 상상하기 어려울 때도 있었다"라며 "내가 연기하는 것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보여지는 룩 자체로 더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걸 경험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는 오는 4월 5일 공개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