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연상호 감독과 가족계획 같이 세워…출산 3개월 만에 촬영 돌입"(기생수:더그레이)

이정현 "연상호 감독과 가족계획 같이 세워…출산 3개월 만에 촬영 돌입"(기생수:더그레이)

pickcon 2024-03-26 12:48:38 신고

3줄요약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이정현이 연상호 감독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6일 오전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상호 감독, 류용재 작가를 비롯해 배우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이 참석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들이 등장하자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이 시작되고, 이 가운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수인'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이정현은 기생생물의 전멸을 위한 전담반 '더 그레이'의 팀장 '준경'으로 분한다.

영화 '반도'에서 연상호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이정현은 '기생수: 더 그레이'에서 자신을 기다려준 감독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연상호 감독님과 가족계획을 같이 세웠다"라고 운을 뗀 이정현은 "나이가 좀 있어서 아이를 빨리 낳아야 할 것 같아서 솔직히 말씀드렸는데, 마침 감독님도 시나리오 초반 부분만 쓰신 것 같더라. 항상 감독님께 '임신됐어요?'라고 문자가 왔었다. 그래서 임신이 되자마자 감독님께 말씀드렸다"라며 "그제야 감독님이 '그럼 다음 이야기 써보겠다'라고 하셨다. 나중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니 우연의 일치였다고 하셨지만, 저는 너무 감사했다"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출산 3개월 만에 촬영에 돌입한 이정현은 "장총이 5kg쯤 되더라. 출산 후 3개월쯤 됐을 때라 일단 몸을 만들어야 했다. 제가 팔 근육이 없어서 3kg짜리 아령을 차와 제 주위에 두고 액션을 하기 전에 아령을 했다"라며 "무술 팀과 만나 미리 체력 단력을 했고, 준경이는 액션이 간결해야 멋져 보여서 연습을 많이 하며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는 오는 4월 5일 공개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