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M '주간아이돌'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첫 방문! 좀비 흉내까지!

MBC M '주간아이돌'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첫 방문! 좀비 흉내까지!

뉴스인스타 2024-03-26 10:23:29 신고

3줄요약

 

美 그래미가 ‘2024년 주목해야 할 K-POP 신인’으로 선정한 아일릿(ILLIT)이 데뷔 앨범 ‘SUPER REAL ME’와 함께 ‘주간아이돌’을 찾았다.

 

27일(수) 오후 7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일릿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아일릿은 매력을 심층 분석하는 코너 ‘셀프로필에게 물어봐! - 내가 뉴규?’에서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인다.

 

첫 번째로, 민주는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다'라며 “팔다리가 길다”, “무대와 일상의 갭 차이가 크다” 등 아일릿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한다. 여기에 윤아는 본인의 ‘남다른 후각’을 내세우며 별명이 '개코'라고 밝히는 등, 범상치 않은 매력까지 어필한다.

 

이에 MC붐과 장준은 윤아가 체취만으로 멤버들을 맞힐 수 있는지 후각을 테스트하며, 윤아를 교란시키기 위해 섬유 탈취제를 준비하는 치밀함을 보인다. 과연, 윤아는 체취만으로 아일릿 멤버들을 구별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막내인 이로하는 ‘멤버들끼리 동기화가 잘된다’는 점을 매력으로 밝힌다. 이를 검증하기 위해 ‘일심동체 게임’을 실시한다. 그러나, 다른 멤버들과 달리 민주가 독특한 행동으로 곤경에 빠진다. 계속되는 실패 속에서 아일릿 멤버들은 일명 ‘밀어붙이기’ 전법으로 좀비 흉내까지 내며, 망가짐을 불사했다는 후문이다.

 

아일릿의 출구 없는 매력은 27일(수)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